지오다노의 MIS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거시적 산업분석
지오다노 SWOT
경쟁사의 MIS 활용 현황 및 기대효과
SPA Brand의 핵심 전략
지오다노의 MIS 활용 현황
대안 설정 및 평가
기대 효과
본문내용
기업철학
품질, 지식, 혁신, 서비스, 스피드 5가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패션 유통 소매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인 성장 추세


브랜드소개
Brand Story
고객을 기분 좋고 멋져 보이게 만들어라.

simply Giordano
기본적인 패션아이템을 좋은 소재로 개발하여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패턴과 트렌드의 아이템 제공

Iconic Casual Brand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세대에 부합하는 대표 캐주얼 브랜드

Young At Heart
나이가 젊은 기준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이 젊은 고개을 위한 지오다노.
참고문헌
<정부보고서>
지식경제부. 2009. 섬유패션산업의 글로벌 아웃소싱 사례분석
지식경제부. 2009. 한국 패션 비즈니스 모델 개발 : 최종결과보고서

<단행본>
2010. 가와시마 고타로. 야나이 타다시 유니클로이야기
2009. 이호정, 정송향. SPA 성공 전략 : 글로벌 브랜드 경영의 실제
1994. 다지마 요시히로 편저. 김명근 역. 인스토어 머천다이징

<학위논문>
2006. 이화여대 석사. 윤미연. 한국형 패션비즈니스 전략 제안 - SPA시스템 고찰을 중심으로
2002. 한양대 석사. 정준원.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학술지논문>
2007. 한국생활과학회지 제16권 5호. 장애란. 소비자 니드를 위한 한국형 SPA의 Fast Fashion
2004.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제6권 3호. 이영숙. 일본 SPA 패션브랜드의 비주얼머천다이징에 대한 연구

<인터넷사이트>
UNIQLO 홈페이지(www.uniqlo.kr)
H&M 홈페이지(www.hm.com)
ZARA 홈페이지(www.zara.com)
지오다노 홈페이지(www.giordano.co.kr)
삼성디자인연구소 홈에이지(www.samsungdesign.net)
어패럴뉴스 홈페이지(www.apparelnews.co.kr)
패션채널 홈페이지(www.fashionchannel.co.kr)
FAST RETAILING 홈페이지(www.fastretailing.com)
한국의류산업협회(www.kaia.or.kr)
한국경제신문 홈페이지(www.hankyung.com)
문화일보 홈페이지(www.munhwa.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포드의 MIS전략
  • 포드의 MIS 전략자동차산업의 IT 기술을 선도하는 포드 차 례회사 소개포드의 IT현황SWOT분석포드의 IT전략결론포드 소개회사소개회사명: 포드설립자: 헨리 포드설립: 1896년 설립-1903년 법인등록업종: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 트럭, 트렉트, 군수물자용 미사일본사: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사원 수: 200개국이 넘는 곳에 약 40만명총자산: 2844억 2100만 달러(2000년)총매출액: 1700억 6400만 달러(2000년)세계 200여 곳의 시장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

  • FedEx 페덱스 기업분석과 페덱스의 과거와 현재의 MIS(경영정보시스템)전략 분석 PPT레포트
  • FeDEx 경영정보시스템1. 페덱스 FedEx 기업소개FedEx의 등장배경Hub & Spoke FedEx의 서비스분석FedEx의 IT비중과 투자금액2. 페덱스 Fedex의 과거 MIS전략 분석코스모스 시스템(COSMOS)3. 페덱스FeDEx의 현대 MIS 전략분석Delivery Manager페덱스 모바일Ship to friends (페이스북 어플이용)SenseAware퀵폼1. 페덱스 FedEx 기업소개항공 교통과 지상 교통을 통해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세계 최대의 물류 특송 서비스 업체. 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220여 개국에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경영전략(마케팅,광고,벤치마킹전략,빅데이터 활용전략) 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 PPT
  • ZARA1. ZARA의 설립2.ZARA의 MIS전략3.ZARA의 경영전략- 마케팅,상품화,광고- 재무와 성장4.ZARA 성공요인과 한계점5. 패스트패션과 SPA에 대해6. 경쟁사분석7. ZARA 벤치마킹 사례8. ZARA의 현재 9. ZARA의 빅데이터 활용사례INDEX1 ZARA의 설립1975년 Amancio Ortega에 의해 설립직접 거래가 가격과 시간을 단축시킨다는 것을 깨닫고 제조와 유통을 연결“inditex”설립Inditex?Inditex is one of the worlds largest fashion retailers,welcoming shoppers at its eight store formats -ZARA, Pull & Be

  • [경영정보] 이스턴마스텍(EASTERN) 분석보고서
  • 목차목차1. 계획1.1 목적1.2 프로젝트 진행개요1.3 프로젝트 일정2. EASTERN 소개2.1 회사개요2.2 주요연혁2.3 최근 2년간 재무 현황2.4 경영방침2.5 조직도2.6 인력현황3. EASTERN 현황4. SYSTEM4.1 INFRA4.2 SOFTWARE4.3 개발 및 운영4.4 FLOWCHART5. EASTERN의 방향5.1 경영환경 및 요구사항5.2 MIS전략- 인사시스템 구축의 필요성(인사/급여, 채용)- 회계시스템-ERP 연동의 필요성- SCM 구축의 필요성- 전자결재시스템 구축의 필요성- 의사결정지원시스템(DSS) 구축의 필

  • 지오다노 국제물류전략
  • GIOR국제물류전략DANOCONTENTS1. 지오다노 기업 소개2. 지오다노 선정이유3. 지오다노의 국제물류 전략글로벌 아웃소싱 전략현지화 전략SPA형 시스템QR 시스템4. 경쟁사와의 비교5. 결론 및 시사점국제물류전략1. 지오다노 기업 소개3) 지오다노 코리아 연혁국제물류전략년도내용1994년(주)지오다노 설립1995년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6년판매 250% 신장 1997년판매 600억원 달성 1998년경제위기 기간 중 순 성장 1999년단일 캐주얼 의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