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의 MIS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거시적 산업분석
지오다노 SWOT
경쟁사의 MIS 활용 현황 및 기대효과
SPA Brand의 핵심 전략
지오다노의 MIS 활용 현황
대안 설정 및 평가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기업철학
품질, 지식, 혁신, 서비스, 스피드 5가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패션 유통 소매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지속적인 성장 추세
브랜드소개
Brand Story
고객을 기분 좋고 멋져 보이게 만들어라.
simply Giordano
기본적인 패션아이템을 좋은 소재로 개발하여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패턴과 트렌드의 아이템 제공
Iconic Casual Brand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세대에 부합하는 대표 캐주얼 브랜드
Young At Heart
나이가 젊은 기준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이 젊은 고개을 위한 지오다노.
- 참고문헌
-
<정부보고서>
지식경제부. 2009. 섬유패션산업의 글로벌 아웃소싱 사례분석
지식경제부. 2009. 한국 패션 비즈니스 모델 개발 : 최종결과보고서
<단행본>
2010. 가와시마 고타로. 야나이 타다시 유니클로이야기
2009. 이호정, 정송향. SPA 성공 전략 : 글로벌 브랜드 경영의 실제
1994. 다지마 요시히로 편저. 김명근 역. 인스토어 머천다이징
<학위논문>
2006. 이화여대 석사. 윤미연. 한국형 패션비즈니스 전략 제안 - SPA시스템 고찰을 중심으로
2002. 한양대 석사. 정준원.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학술지논문>
2007. 한국생활과학회지 제16권 5호. 장애란. 소비자 니드를 위한 한국형 SPA의 Fast Fashion
2004.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제6권 3호. 이영숙. 일본 SPA 패션브랜드의 비주얼머천다이징에 대한 연구
<인터넷사이트>
UNIQLO 홈페이지(www.uniqlo.kr)
H&M 홈페이지(www.hm.com)
ZARA 홈페이지(www.zara.com)
지오다노 홈페이지(www.giordano.co.kr)
삼성디자인연구소 홈에이지(www.samsungdesign.net)
어패럴뉴스 홈페이지(www.apparelnews.co.kr)
패션채널 홈페이지(www.fashionchannel.co.kr)
FAST RETAILING 홈페이지(www.fastretailing.com)
한국의류산업협회(www.kaia.or.kr)
한국경제신문 홈페이지(www.hankyung.com)
문화일보 홈페이지(www.munhwa.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