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포드의 MIS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소개
포드의 IT현황
SWOT분석
포드의 IT전략
결론
- 본문내용
-
회사소개
회사명: 포드
설립자: 헨리 포드
설립: 1896년 설립-1903년 법인등록
업종: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 트럭, 트렉트, 군수물자용 미사일
본사: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사원 수: 200개국이 넘는 곳에 약 40만명
총자산: 2844억 2100만 달러(2000년)
총매출액: 1700억 6400만 달러(2000년)
세계 200여 곳의 시장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 제 2위의 자동차 및 트럭 제조회사
자회사: 재규어, 볼보, 마쯔다, 링컨, Ashton martin, Land Rover
포드의 IT 현황
인터넷 자동차
VRSS(Virtual Reality Space System)
EIP(Enterprise Information Portal)
인터넷 판매
인터넷 자동차
개념: 자동차 내에서 언제든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모빌오피스를 의미
Telematics System: 인터넷에 접속이 가능한 음성 작동 컴퓨터 시스템 으로 운전중 기상정보, 주식시세, 뉴스, 교통정보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시스템
자료평가
- 진짜 부실.
- romy0***
(2006.11.30 02:06: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