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 슈즈의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OMS 소개
SWOT 분석
착한 마케팅이란?
One For One 기부방식
성공요인 분석
- 본문내용
-
T O M S
Shoes for Tomorrow
One For One
Brand History
2006년,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에 의해 창립
아르헨티나 여행 중,
맨발의 아이들을 목격
↓
아이들을 돕기 위해
아르헨티나 전통 신발
알파르가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형태의 신발을 만들어 냄
기부지 선정
Identify a need
파트너 선정
Establish a partnership
기부하고 또 기부
Give and give again
지역 내 신발 산업에 무해
교육적 의미와 질병 예방 차원
긍정적 파급효과
아이들에게 장기적 계획 수립
지역 경제 부정적 영향 최소화
파트너 선정 후 지속적으로 도움
‘지구상에 신발이 부족한 아이들이없어 질 때까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