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 슈즈의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OMS 소개
SWOT 분석
착한 마케팅이란?
One For One 기부방식
성공요인 분석
본문내용
T O M S

Shoes for Tomorrow
One For One

Brand History
2006년,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에 의해 창립

아르헨티나 여행 중,
맨발의 아이들을 목격



아이들을 돕기 위해
아르헨티나 전통 신발
알파르가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형태의 신발을 만들어 냄

기부지 선정
Identify a need

파트너 선정
Establish a partnership

기부하고 또 기부
Give and give again

지역 내 신발 산업에 무해
교육적 의미와 질병 예방 차원

긍정적 파급효과
아이들에게 장기적 계획 수립
지역 경제 부정적 영향 최소화

파트너 선정 후 지속적으로 도움
‘지구상에 신발이 부족한 아이들이없어 질 때까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OMS 탐스슈즈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탐스슈즈 마케팅전략분석및 느낀점 -TOMS 탐스슈즈 마케팅연구
  • 슈즈를 구입 (3) CSR의 가시성과 퍼브릭 제품의 특성One For One 고객이 한 켤레의 신발을 구입할 때마다 한 켤레의 신발을 제3세계 아이들에게 기부한다. 라는 정확한 제품구입당 기부내용을 명시함으로써 고객들이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나는 한 켤레의 신발을 기부한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이렇게 고객이 사회공헌에 참여하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것을 CSR의 가시성이라고 한다. 탐스슈즈의 성공요인으로는 CSR의 가시성 즉, 누구나 한번 들으면 쉽게 이

  • 경영혁신 사례연구 - 경영혁신 중요성 성공요소 주요기법연구 및 경영혁신 기업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나의견해정리
  • 요인과 성공방안(1) 장애요인- 경영혁신의 장애요인은 혁신의 진행과정에서 발견된다.- 장애요인은 분위기, 능력, 비전, 시간, 장애물, 계획, 변화 등의 측면으로 나누어 파악될 수 있다.- 경영기법을 기법 그 자체로서 인식하기보다는 기법대로 따라서 하기만 하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잘못된 인식이 혁신을 실패로 유도한다.(2) 성공방안- 리더의 선정과 이를 중심으로 한 혁신팀의 활동 및 전파가 중요하다.- 사업전략과 이를 뒷받침할 수

  • TOMS슈즈 탐스슈즈 마케팅 성공전략분석
  • TOMS슈즈 목 차♣서론Ⅰ. 연구 주제와 목적 및 연구의 방향Ⅱ. TOMS 선정동기♣본론Ⅰ. 착한 마케팅이란?1. CSR - 기업의 사회환원 활동2. 최근 소비 트랜드3. 착한 마케팅4. 착한 마케팅의 사례- 성공사례/실패사례Ⅱ. 내일을 위한 신발, TOMS1. TOMS 소개2. TOMS의 미션3. 제품 소개4. 수상경력5. 사업영역6. 사업현황Ⅲ. TOMS의 착한 마케팅 사례 분석1. 기부의 시작 2. 1 for 1 기부공식

  •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윤리경영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성공적인 사례로도 많이 알려졌지만 이러한 스타벅스의 윤리경영 실패사례를 한 번 알아보았다.이스라엘 전쟁자금 지원, 청소년 임금착취와 같은 부정적인 요소는 스타벅스가 반드시 해결해야할 과제임이 분명하다. 이러한 부정적인 요소만 슬기롭게 해결한다면 스타벅스의 윤리경영은 나무랄 곳이 전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윤리경영에 대한 사회적 압력은 더 거세지고 그 필요성에 대해 많은 기업이 이 부분에 대해 고려하여 경영활

  • `Cj미네워터` 마케팅 전략
  • 분석 및 다중회귀분석 결과3) 2012.08.12. 머니투데이 ‘에비앙, 볼빅 등 고가 수입생수, 미네랄 함량 미달’4) 2012.07.09. 이코노미세계 ‘생수시장은 지금 프리미엄 경쟁 중’5) Cj 제일 제당 홈페이지 http://www.cj.co.kr/6) 부산국제광고제 이노베이션 부분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CJ 제일제당의 생수브랜드 미네워터 (2012.11.5.)http://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3959367)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2012.09.02.)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4&articl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