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전자책 서비스 `비스킷`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전자책 시장의 현황
2. 비스킷 소개
3.F.G.I. 분석
4. 설문 조사
5.사례 분석
6.Lay out 개선
7.컨텐츠 확보
8.접근성 향상
9.결 론
- 본문내용
-
현재 위치
전자책 e-book은 우리나라 시장에서 도입기와 성장기에 위치
2012년 한국 전자 책 시장에서도 6000억대 이상의 시장규모 예상
블루 오션 시장에서의 높은 점유율을 차지한다면 큰 수익 예상
F.G.I. 분석
대상 : 설문조사 응답자중 비스킷 이용자 2人 + 아마추어 전자책 작가
방법 : 온라인 채팅
기간 : 2012년 5월 28일
인터뷰의 Key Factor
- 비스킷 사용 패턴
- 비스킷 서비스를 통해 정확히 얻고자 하는 NEEDS
- 고객입장에서 비스킷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타 회사를 이용한다면 그것의 이유와 그 회사의 장점
목적
인터파크 전자책 서비스 비스킷의 접근성 향상 및 인터페이스 개선을 통한 사용자 확보
실시결과 얻은 정보
홍보의 부족
- 시장이 포화되지 않았음에도 낮은 인지도로 인한 성장 저해
- 전자책 사용자들의 요구를 수렴한 인터페이스 개선
검색의 불편함
- 통합검색에서의 불필요한 카테고리 분류
- 전자책과 일반책의 명확하지 않은 분류
컨텐츠의 부족
- 단순한 종이책을 디지털화한 전자책으로는 사용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없음
- 종이책을 단순히 디지털화한 전자책과 전자책 전용 작품의 경쟁 경쟁이 되지 않아 순수 전자책
저자들(특히 장르문학)의 활동 저하 컨텐츠 부족
- 장르문학의 경우 종이책보다 전자책 구매자가 더 많음
차별적이지 않은 비스킷 전용 페이지
- 구매할 책을 이미 정한 사용자들은 통합검색 페이지에서 활동이 종료
- 비스킷 페이지를 들어온 사람들은 메인 페이지의 홍보 링크를 통해 들어온 전자책
사용 경험이 없는 사람들과 기존의 사용자들로 나뉨
- 전자의 경우, 이들을 소비자로 전환 시킬 좀더 직관적이고 단순한 구성이 필요
- 후자의 경우, 정보탐색과 구매가 용이한 구성이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