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의 경영관리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I. 나우콤 Profile
III. 주요 콘텐츠 – 아프리카 TV
IV. 나우콤의 경영관리 수치
V. 나우콤의 평판, 결론
본문내용
전달방식에 따른 부작용과 이의 반발에서 비롯됐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이제 일방적 방향의 의사소통을 하던 TV가 변하고 있다. 단지 시각과 청각의 연장수단으로서가 아닌 인간의 오감, 특히 촉각기능이 최대한 활용되는 인간 감각적 매체로 변신하고 있다. 또한 시ㆍ공간을 초월하여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도구로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을 몰고 온 변화의 중심에는 디지털과 통신기술의 발전, 즉 인터넷의 확산과 관련이 있다. tv와 인터넷의 만남으로 인터넷에서 tv를 즐길 수 있게 됨으로써 시간적 제약이 사라지게 되었고 단순히 시청만 하는 수동적 차원에서 일반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수단으로써 능동적이고 양 방향적인 매체로 탄생한 것이다.
모든 국가, 그 중 우리나라에서는 국가의 주요 정책의 하나로 인터넷 보급을 확산시켜 왔다. 이를 바탕으로 인터넷의 보급 속도는 기존의 어떠한 매체보다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인터넷 방송의 수요기반이 되는 인터넷 이용자의 증가는 인터넷 방송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또한 초고속 인터넷 접속 서비스의 확대와 인터넷 통신망의 광대역화가 이루어지게 될 것이며, 스트리밍 기술 등 인터넷 방송 기술이 발달함으로써 인터넷 방송 사업자들은 좋은 음질과 화질로 시장진출이 가능하게 되었다. 인터넷 방송만의 많은 이점 때문에 국내 주요 인터넷 기업들의 인터넷 방송사업 진출은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많은 인터넷 방송 사업 회사 중에서도 촛불 시위등과 같은 각종 사회 이슈의 한가운데에 있으면서 매우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하여 있는 아프리카 tv의 나우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 한국타이어 기업개요 한국타이어 중국시장
  • 경영보고서3) 한국타이어 50년사 저자: 한국타이어제조주식회사4) 한국타이어 제조업의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 중앙대학교 석사논문5) 인터넷 까페 및 블로그http://cafe.naver.com/jiaxing.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82http://blog.naver.com/kimch2222.do?Redirect=Log&logNo=140010291895http://cafe.naver.com/kjh791215.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32016) 중앙일보 ECONOMIST 제635호 2002년 2월 26일자7) 중국시장 마케팅 - 전략과 사례 (김익수 / 박영사)8) 차이나 마케팅 - (쉬

  • [한국외교론] 국가 브랜드정책의 현실적 고찰 및 향상 방안 -`국가브랜드위원회` 중심으로
  • 조사처는 지난 2009년 2월 1일 대통령 자문기구 성격으로 신설된 국가브랜드위원회가 문화체육관광부의 입법예고안만 공고돼 있을 뿐 법률적 근거가 아직 마련돼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각 부처의 장관들이 모여 있는 거대한 위원회가 법적 근거조차 미비하다는 것이다. 이는 위에서 지적한 대통령령 하의 대통령 직속 기관으로써의 한계 뿐 아니라 컨트롤타워 역할로 모든 부처의 정책을 관리해야 하는 국가브랜드위원회가 근본적 기반도 부실하다는

  • 대한항공과_아시아나항공의_글로벌시장_선도전략
  •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고객은 방문한 사이트의 한 작은 공간을 통하여 관심을 끌 수 있을 만한 함축적인 정보 혹은 그래픽을 보고 계속적인 탐색 여부를 결정한다.▸Direct Marketing우편을 통해 Direct Mail 발송, 전화를 걸어 직접 홍보하는 마케팅 방식이다. ▸연예인 명예 홍보위원제연예인 명예 홍보위원제는 대중에게 친숙한 부산 연고 연예인 및 체육인을 아시아나 명예홍보위원으로 위촉하여 아시아나 부산 노선의 홍보를 맡김으로써 침체된 이

  •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4) 본인이 관심있는 상품 또는 브랜드나 기업을 한 가지선정하여 그 상품의 TV광고 또는 유튜브광고를 제작하시오0k
  • , 2015.04.-도준웅. (2013). 디지털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21세기북스.-손동화, 2019, 소비자평가, 큐레이터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이 삼성전자의 홍보 효과를 높이다-오세성, 김종배. (2015). 방송광고 진흥사업의 산업연관효과 분석 연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보고서.-이경렬. (2016). 광고매체론. 서울경제경영.-이원준, 2019, 청주대학교, 디지털 광고의 이해 : 디지털 광고 시장의 개화-전설리, 2019, 한국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인기 효과 봤을까?

  •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전략 비교
  • 아프리카2002년 7,123,407 2,264,920 5,347,468 1,651,449 2,320,837 723,174 539,466 160,440 136,921 45,791 179,299 62,029 82,720 21,998 79,403 21,140 556,440 165,498 503,518 157,275 66,973 20,029 19,5771월 629,077 362,304 155,375 33,783 13,112 13,119 3,231 4,107 35,411 37,077 4,896 1,3022월 513,320 395,402 168,847 46,477 11,607 24,386 6,504 5,677 34,369 32,861 4,190 1,1653월 547,042 449,487 214,234 38,929 10,419 14,256 5,029 5,474 44,280 39,194 5,112 1,5844월 575,481 444,256 184,718 41,251 10,653 10,268 7,234 5,882 51,438 48,143 5,831 1,6925월 549,024 437,327 177,484 42,326 9,37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