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여행상품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여수엑스포
1-1 여수엑스포 소개
02 여행상품 소개
2-1 당일여행
2-2 1박2일 여행
2-3 장애인 무료시티투어
03 기대효과
3-1 경제적 효과
3-2 경제외적 효과
3-3 문화적 효과
- 본문내용
-
여수엑스포의 엠블렘은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상징화한 것으로 원은 지구를 의미하며 그 안에 동적인 3개의 모티브는 미래지향적인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레드는 바다와 육지에 서식하는 생명체, 그린은 생명체들이 더불어 사는 환경, 블루는 맑고 깨끗한 해양, 또 그 가운데 흰색 웨이브는 연안에 흐르는 물을 나타냄으로써 전체적인 원의 조형은 인류의 삶의 터전인 지구를 나타냅니다.
'여니'는 'Open'이란 이미지로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알리는 마스코트로 짙은 블루는 심해의 무한한 자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옆에 보이는 ‘수니’는 바다와 육지에 서식하는 생명체를 상징하며 '물','우수한','여성'의 이미지로 수준 높은 박람회를 표현 하고 있습니다.
여수의 첫글자와 어류의 먹이자원이며 바다와 연안을 지켜주는 생명의 근원인 플랑크톤을 모티브로 개발되었으며 머리 부분의 촉수는 해양생물의 촉수로 박람회를 찾아오는 모든 이들과 교감하고 대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