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여행 광고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2.SWOT 분석
3.문제점분석
4.소비자분석
본문내용

2.SWOT 분석
STRENGTH
- 자연경관 : 섬, 바다, 산
- 역사유적
- 남도 음식
- 많은 관광지 보유


WEAKNESS
- 대표 랜드마크의 부재
- 타 지역과 차별화 어려움
- 낙후된 이미지
- 거리가 멀다는 인식

OPPORTUNITY
웰빙&슬로라이프 관심 향상
정부차원의 전남 지원 증가
엑스포 등 국제 행사 유치
KTX개통 (목포, 여수)

THREAT
- 관광산업의 하락세

그럼, 전남의 문제점은 무엇일까?
WEAKNESS
- 대표 랜드마크의 부재
- 타 지역과 차별화 어려움
- 낙후된 이미지
- 거리가 멀다는 인식

1.타 지역과의
차별성 부족
2.랜드마크 관광지의
부재
3.원거리라는 인식으로여행지선택시 차선순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 아웃렛 홍보·마케팅 전략 기획서
  • 전략 제시 예정마케팅PR 전개에 있어서의 선결 요구조건■ 브랜드 이미지 정립 -> 브랜드 자산으로!*지역대상이벤트 상설화 : 자녀교육, 여성문화이벤트*사업철학을 알림?- 업개념의 확산(“쇼핑몰”에서 “문화플랜업”으로)예) 철도회사가 철도업에서 수송업으로, 소니전자가 전기업에서 엔터테인먼트업으로!*매분기별 issue 제시- 언론 Publicity 및 대지역 주민에게 관심 유발마케팅 PR의 장단기 전략장기적 전략 ■ 인터넷 홈페이지에서의 광고

  • [자기소개서]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BEST 예제
  • 여행을 많이 다녔습니다. 미술과 文藝에 대한 애착이 있어 아마추어 미술동아리 美道會에서 활동하여 96년에는 집행부를 이끌기도 했으며, 학과 편집부를 運營하기도 했습니다. 전공은 심리학이지만, 어려서부터 끼가 많았고, 多方面에 관심이 많아 19○○년 7월에서 10월까지 종미제당 상품기획실 소속의 Idea Team에서 학생 대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職種의 사람들이 모여 신상품 개발, Brand-Naming, 광고기획, 판매전략 등을 회의했는데, 전

  • 합격 자기소개서 50선
  • 여행을 많이 다녔습니다. 미술과 文藝에 대한 애착이 있어 아마추어 미술동아리 美道會에서 활동하여 96년에는 집행부를 이끌기도 했으며, 학과 편집부를 運營하기도 했습니다. 전공은 심리학이지만, 어려서부터 끼가 많았고, 多方面에 관심이 많아 19○○년 7월에서 10월까지 종미제당 상품기획실 소속의 Idea Team에서 학생 대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職種의 사람들이 모여 신상품 개발, Brand-Naming, 광고기획, 판매전략 등을 회의했는데, 전

  • [경영] [기술경영]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
  • 전략의 사례분석16‘빛’을 강조한 휴대폰이다. 기능을 살펴보면 AMOLED를 탑재했고, MP3, AAC, AAC+,WMA 등 다양한 음악파일 재생 기능을 갖추고 있다.삼성전자는 피겨여왕 김연아를 모델로 한 터치폰 ‘연아의 햅틱’을 출시하면서 주얼리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호흡을 맞춘 마케팅을 펼쳤다. 연아의 햅틱 TV 및 온라인광고에 제이에스티나 제품을 노출하는 한편, 전국 유명 백화점과 면세점의 제이에스티나매장 내에 ‘연아의 햅틱’ 대형 포스터를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전남 5개, 전북 6개, 충남 7개, 충북 8개, 제주 3개로 총 379개로 전국에 분포하고 있다. 서울, 경기가 압도적으로 많은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매장들 모두 각각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하며 특히 대학로,역 근처, 백화점이나 마트 내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다.그림.1 올리브영 전국 매장 수다. Company(가). 레포트샵, 『올리브영 전략분석』 p7STP Segmentation성별 및 직업에 따라 20~30대 직장인, 여대생, 20대 젊은 남성으로 나눔20대 중, 후반 직장인 들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