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농산물소비자의식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6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친환경 농산물관련 소비자 의식조사 보고서입니다.
파워포인트 + 한글로 깔끔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도표와 적절한 그림파일을 삽입하여 가독성이 높습니다.
참고자료로 설문지를 첨부하였고, 다운받으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 목차
-
Ⅰ. 서 론
1. 조사의 필요성과 목적
2. 조사대상과 방법
3. 응답자 특성
4. 조사결과 예측
Ⅱ. 본 론
1. 친환경 농산물 정의
2. 소비자 설문조사표의 구성 체계
3.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인식
4. 주요소비자 특성
5. 소비촉진 방안
Ⅲ. 결 론
1. 본론 요약
2. 예측사항과 결론 비교
3. 친환경 농산물 소비 활성화 방안
(부 록). 설문지
- 본문내용
-
1. 조사의 필요성과 목적
이 조사는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를 조사하여 소비자의 선호와 구매형태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이를 파악하는데 있다. 이러한 조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설문지 및 SPSS를 이용하여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심층적인 조사와 분석을 실시하였으며, 나아가 국내 친환경 농업의 현황과 발전 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였다.
2. 조사대상과 방법
2011. 11. 8 - 2011. 11. 11에 걸쳐 실시하였으며 조사지역은 광주광역시 북구 전남대학교 후문 및 북구청 중심으로 길거리에 지나가는 행인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통한 무작위추출법(random sampling, 無作爲抽出法) 확률표본의 한 형태. 표본을 추출할 때 모집단의 표본단위가 표본으로 선택될 확률이 같도록 표본을 추출하는 방법. 무선표집이라고도 한다.
을 통해 실시하였다. 총 50명에 대해서 조사가 실시되었으며 설문지에 대한 충분한 설명 후 결측지 없이 모두 최종결과에 사용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