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 영의 사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live Young소개

경쟁 전략

경쟁사분석

문제점 및 전략 수립


본문내용
Drugstore?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제품 외에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모두 취급하는 복합 점포

H&B(Health&Beauty)Store

유통업계 블루오션


공급자측면
- 세계 각 국에서의 꾸준한 성장

수요자측면
- 건강과 미용상품을 중시하는 수요자의 요구

 국내 대기업의 관심 및 투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영 비용필요 비용 예상-₩ 37,117,800,000 지사 설립 비용₩ 703,000,000 지사 연간 운영 비용₩ 900,800,000 5개 설립 점포당 설립 비용₩ 3,630,000,000 점포당 연간 운영 비용₩ 3,804,000,000 매출원가₩ 28,080,000,000 Budget자본 조달 구조자본 상태표 예상단위 : 억원점포당 매출액단위 : 억원Market ShareMarket Share : 0% -> 15% 10년내 출처 : 해외화장품 산업 시장 정보 & CJ 재무제표Financial Performance Projection to 2021단위 : 억원% of SalesBreak Even Point단위 : 억원매출

  • CJ 올리브영 경영전략분석과 올리브영 경영상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시 보고서
  • 올리브영경영전략분석I. 서론1. 올리브영 기업소개CJ 올리브영은 1999년 신사동에 올리브영 1호점을 오픈 하였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beauty & health 컨셉의 드럭 스토어를 선보였다. 그러나 기존의 화장품 전문점이나 편의점등 전문점에서 각각의 제품을 구입하는데 익숙하던 소비자들은 드럭 스토어를 생소했던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출범 초기 올리브영은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2002년까지 4개의 매장만을 오픈 하는데 그쳤다. 그러나 2002년 CJ 그룹

  • [졸업논문][경영학] Drug Store 성공 전략 -W스토어를 중심으로
  • 분석2.1.1.1. 웰빙 산업의 성장배경2.1.1.2. 웰빙 산업의 현황2.2. 새로운 웰빙 트렌드 HBL2.2.1. HBL의 정의 및 현황2.2.2. HBL의 성장배경2.3. 국외 drug store 사례2.3.1. 외국의 drug store 등장 배경과 현황2.3.2. 해외 성공 사례2.3.2.1. 미국형 drug store2.3.2.2. 일본형 drug store2.4. 국내 drug store 사례2.4.1. 국내 drug store 시장 현황과 전망2.4.2. 국내 drug store 기업 분석2.4.2.1. W- Store2.4.2.2. CJ 올리브영2.4.2.3. GS 왓슨스2.4.3. 국내 drug store 경쟁사 비교 및 전략 분석3. 결론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올리브영경영사례분석INDEX1. 올리브영 소개(1) 올리브영 개요(2) CJ올리브영의 특징2. 올리브용 경쟁자분석(1) GS왓슨스(2) W스토어(3) 다양한 로드샵들3. 올리브영 Five Force Model 분석4. 올리브영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올리브영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올리브영의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언(1) 올리브영 문제점(2) 해결전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
  • 올리브영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올리브영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PB 마케팅(2) 이미지마케팅(3) 차별화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판매촉진전략8. 올리브영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1. CJ 올리브영 기업소개올리브영은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에 이어 제 4의 신형 유통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드럭스토어를 유통사업 부분 중심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