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리테일 SWOT 분석, 채용 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소개


◇ GS 및 GS 리테일 소개

◇ 연혁, 기업 문화 및 정도 경영

◇ GS 리테일 내 브랜드 소개

☞ GS 25
☞ GS Supermarket
☞ Mister Donut
☞ GS Watsons
II. 기업 SWOT 분석
III. 채용 정보


◇ 채용 대상 및 모집 시기

◇ 전형 절차 및 직무 소개

◇ 인사 제도 및 채용 안내

◇ 적성검사 등 구체적 채용 방식
본문내용
GS 리테일 SWOT 분석

Strength

타 브랜드에서 우세, 매력적이고
우수한 디자인
안전성과 편의성 제공
고급 디자인과 최첨단 기능 제공
GS 전자 통합 포인트 카드 발급

Weakness
경쟁업체보다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이
뒤쳐짐 (ex – 삼성, CJ 등)
비슷한 컨셉의 마케팅 전략
경쟁사 대비 가격이 비쌈
제품 서비스 기간이 매우 짧음

Opportunity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로 외국인
집중 마케팅 전략 수립 가능
경쟁업체 브랜드 점유율 하락으로
고객 점유율 타겟팅 전략 수립
여성 감성 마케팅 중요
→ 고소득의 여성직장인 집중 공략
Threat

강력한 라이벌 ex) 올리브 영, 애플
제품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불만 증가
비슷한 사업군에 있는 기업 증가 추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가. Compertitor (경쟁자분석)전반적 경쟁자 – GS왓슨스전략강점약점치열한 경쟁자 – W스토어전략강점약점대체제 – 로드샵나. Customer (고객분석)(가). 고객 프로파일링현존 고객 분석(나). 구매활동의 이해올리브영 상품의 고객의 이해도구매결정을 돕는 영향요인 평가(다). 유통상황 검토다. Company (올리브영 자사분석)(가).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나).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다). SWOT 분석StrengthWeakenessOpportunityThreat3

  • [이미지마케팅전략] GS그룹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방안
  • GSManagement OverviewPress Room회장사장자회사 및 계열사재무정보주가정보경영진광고홍보계열사 소식신문기사홈페이지 개선안About GSManagement OverviewWith GS경영이념 및 철학연혁 및 관계사 소개광고홍보 및 기사재무정보주가정보경영진Q&A, 고발 및 항의채용공고사회공헌 홈페이지 개선안다. 고객 서비스GS는 현재 에너지 및 유통산업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런 통합적인 유통망을 통해 좀 더 고객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

  • [경영] 편의점 분석
  • GS25의 눈부신 성과는 개별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 한데서 기인한다. GS25는 지난해 업계 평균보다 20% 이상 높은 점포당 하루 평균 매상액 204만원을 기록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140억원 규모의 신 정보시스템을 전 점포에 설치하는 등 경영주 수익 향상에 사업 초점을 맞추고 있다. ① 리드타임 12시간으로 단축 편의점 외에 65개의 GS슈퍼마켓도 운영하는 GS 리테일은, 20여평 규모에 3천여개 상품을 취급하는 편의점에 어느 산업보다 정교하고 세밀한 물류서비

  • [유통관리] GS25의 유통관리 분석
  • 채용상의 어려움- 브랜드파워 - 자체 브랜드(PB, NPB) - 생활 편의 서비스 제공- 물류시스템의 정교성 - 차별화된 본부 지원 행사- 빠른 구매와 접근의 용이성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WOT 분석*본부각 점포소비자제조업자도매업자물류센터티켓 판매회사각종 서비스택배회사납입지시경영지도 관리POS SYSTEM에의한 정보수집 발주PB상품개발 위탁GS 25의 자사 물류센터최근 물류센터의 확장과 물류 거점 확보를

  • [서비스운영] GS25 서비스마케팅
  • 채용상의 어려움브랜드파워 자체 브랜드(PB,NPB) 생활 편의 서비스 제공물류시스템의 정교성 차별화된 본부 지원 행사빠른 구매와 접근의 용이성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WOT 분석경쟁사 대비 높은 홍보전략S+O주말전용직원 채용시스템W+O생활서비스 통한 이미지개선S+T할인점 대비 이미지 전략활용W+T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시사점 SERVICEGS25의 높은 매출액의 원동력은 다양한 이벤트와 친절한 고객서비스BRAND MANAGEMENT지난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