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anagement OverviewPress Room회장사장자회사 및 계열사재무정보주가정보경영진광고홍보계열사 소식신문기사홈페이지 개선안About GSManagement OverviewWith GS경영이념 및 철학연혁 및 관계사 소개광고홍보 및 기사재무정보주가정보경영진Q&A, 고발 및 항의채용공고사회공헌 홈페이지 개선안다. 고객 서비스GS는 현재 에너지 및 유통산업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런 통합적인 유통망을 통해 좀 더 고객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
GS25의 눈부신 성과는 개별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 한데서 기인한다. GS25는 지난해 업계 평균보다 20% 이상 높은 점포당 하루 평균 매상액 204만원을 기록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140억원 규모의 신 정보시스템을 전 점포에 설치하는 등 경영주 수익 향상에 사업 초점을 맞추고 있다. ① 리드타임 12시간으로 단축 편의점 외에 65개의 GS슈퍼마켓도 운영하는 GS 리테일은, 20여평 규모에 3천여개 상품을 취급하는 편의점에 어느 산업보다 정교하고 세밀한 물류서비
채용상의 어려움브랜드파워 자체 브랜드(PB,NPB) 생활 편의 서비스 제공물류시스템의 정교성 차별화된 본부 지원 행사빠른 구매와 접근의 용이성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WOT 분석경쟁사 대비 높은 홍보전략S+O주말전용직원 채용시스템W+O생활서비스 통한 이미지개선S+T할인점 대비 이미지 전략활용W+T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시사점 SERVICEGS25의 높은 매출액의 원동력은 다양한 이벤트와 친절한 고객서비스BRAND MANAGEMENT지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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