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9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Executive Summary
태국 시장 개황
태국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수출 비중
포터의 경쟁세력 모형
유통 구조
경쟁사 분석

CJ OLIVE YOUNG SWOT / STP 전략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분석
-Segment (연령별)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Positioning Map
-Positioning statement

Marketing 전략(4P전략)
-Price
-Promotion
-Product
-Place
-Action Plan

Budget & Finance & Control
Budget 1 초기 투자 비용
Budget 2 연간 운영 비용
자본 조달 구조
자본 상태표 예상
점포당 매출액
Market Share
Financial Performance Projection to 2021
Break Even Point
Objective
Control
본문내용
고가의 화장품을 살 여유는 없지만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 당신이 품질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CJ Olive Young 의 화장품을 구입한다면 유기농, 자연 화장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유지 뿐만 아니라 한류의 스타들의 화장법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을 끝낸 다음에는 먼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그 문제점으로부터 어떠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지 생각하여 그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이끌어내야 한다.Ⅱ. 본론1. 경영자용 요약현재 올리브영 상황 올리브영이 드럭스토어라는 새로운 유통서비스를 시작한지도 25년이 되었다. 그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하면서 ‘유통계의 공룡’이라는 별칭이 붙었다. 작년에 중국 상해에 1호점을 내면서 해외 진출도 가속화 되고 있다

  •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올리브영 문제점과 해결방안
  • OLIVE YOUNG마케팅 경영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올리브영 기업소개(1) 올리브영 기업개요(2) 드럭스토어의 개념2. 올리브영의 경영전략(1) 시장침투전략(2) 차별화전략(3) PB상품전략3.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1) 올리브영 SWOT분석(2) SWOT 활용전략(3) STP 분석(4)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4.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분석5. 올리브영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남성공략 마케팅(2) 기념일 프로모션 마케팅(3) 이미지마케팅6. 결론(1) 올리브영의 문제점(2) 해

  •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략 사례&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략제안과 느낀점
  • 올리브영경영,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올리브영 기업소개(1) 올리브영 기업가치(2) 올리브영 기업비전(3) 올리브영 기업미션2. 올리브영 기업환경분석3. 올리브영의 주요 경영전략(1) 차별화전략(2) 시장침투전략(3) 디스플레이 전략(4) 홍보전략(5) PB상품전략4. 올리브영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올리브영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올리브영 마케팅 4P전략7. 올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
  • 마케팅전략SWOT,STP,4P미래전망향후전략제언-목차1. CJ 올리브영 기업소개2. 드럭스토어 산업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올리브영 성공요인4. 올리브영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올리브영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PB 마케팅(2) 이미지마케팅(3) 차별화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판매촉진전략8. 올리브영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1. CJ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올리브영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INDEX1. 올리브영 기업소개2. 드럭스토어 란?3. 시장환경분석4. 드럭스토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드럭스토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드럭스토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올리브영 미래전략수립1. 올리브영 기업소개올리브영은 현대인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All live young’을 추구하며 헬스케어, 뷰티케어, 풋케어등 소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