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9 / 2019.12.24
- 6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J 올리브영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Executive Summary
태국 시장 개황
태국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수출 비중
포터의 경쟁세력 모형
유통 구조
경쟁사 분석
CJ OLIVE YOUNG SWOT / STP 전략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분석
-Segment (연령별)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Positioning Map
-Positioning statement
Marketing 전략(4P전략)
-Price
-Promotion
-Product
-Place
-Action Plan
Budget & Finance & Control
Budget 1 초기 투자 비용
Budget 2 연간 운영 비용
자본 조달 구조
자본 상태표 예상
점포당 매출액
Market Share
Financial Performance Projection to 2021
Break Even Point
Objective
Control
- 본문내용
-
고가의 화장품을 살 여유는 없지만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는 당신이 품질이 높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CJ Olive Young 의 화장품을 구입한다면 유기농, 자연 화장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유지 뿐만 아니라 한류의 스타들의 화장법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