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셜커머스 쿠팡의 4P, SWOT, STP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What is social-Commerce?

02 About COUPANG


03 MKTG Strategy -4P, SWOT, STP

04 Conclusion

본문내용
Selling a product at a low price through an internet group purchase.



Notifying the customer of cut-price goods.

Purchase a Sale product by the deadline

Promote the cut-price goods to SNS users.
Type of Group Purchase
-Need specifc number of Customer

Using coupon after purchasing

Social : community
Network : relations
Service : build up the foundation


*Connecting the people
*Immediate feedback
*Exposure to new products
*Greater viral
*Larger market baske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쿠팡 마케팅 4P,SWOT,STP 분석
  • 쿠팡 Coupang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1. 쿠팡 Coupang 기업소개2. 소셜커머스의 개념3. 쿠팡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4. 쿠팡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 5. 쿠팡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1. 쿠팡 Coupang 기업소개쿠팡 Coupang은 대한민국의 소셜커머스 웹사이트로 서비스 개시 22개월 만에 월간 흑자로 전환하였으며, 3년 만에 연간 거래액 1조원을 기록하며 1조클

  • 쿠팡 성공요인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쿠팡 미래방향제시
  • 마케팅연구 및 미래전략제시-목차-1. 쿠팡 기업개요와 상황분석2. 쿠팡의 성공요인3. 소셜커머스 개념4. 쿠팡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쿠팡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7. 쿠팡의 미래 전략방향 제시1. 쿠팡 기업개요와 상황

  • 쿠팡 경영혁신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쿠팡 향후나아갈방향 -쿠팡 기업전략 보고서
  • 쿠팡경영혁신과마케팅전략-INDEX-1. 쿠팡 COUPANG 기업소개(1) 쿠팡 개요(2) 기업가치(3) 기업 history2. 소셜커머스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쿠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쿠팡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쿠팡의 경영혁신 전략사례6. 쿠팡의 로켓배송 시스템 소개(1) 로켓배송 서비스개요(2) 로켓배송으로 인한 효과7. 쿠팡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 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 쿠팡 기업 성공비결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쿠팡 핵심 마케팅전략분석 PPT
  • 쿠팡마케팅 분석1. 쿠팡 기업분석2. 소셜커머스란?3. 쿠팡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쿠팡 성공비결5. 쿠팡 SWOT분석6. 쿠팡 STP분석7. 쿠팡 마케팅믹스 4P전략8. 쿠팡의 핵심 마케팅전략(1) 쿠팡맨(2) 와우프로젝트(3) 배송시스템(4) 모바일전략(5) 대중마케팅(6) 문화마케팅9. 결론1. 쿠팡 기업분석2009년 미국에서 그루폰이 인기를 끌게 되고,자영업체가 많은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보고 한국에서 ‘쿠팡’오픈그 이후 패션, 뷰티, 지

  • coupang 쿠팡 기업분석과 쿠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쿠팡 향후방안제안 PPT
  • 1. 소셜커머스란2. 쿠팡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고객분석)3. 쿠팡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쿠팡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쿠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결론 및 향후전략방안INDEX1. 소셜커머스란옥션, G마켓,11번가등 큼직한 오픈마켓들이 자리잡고 있는 인터넷상거래 시장에 소셜커머스라는 바람을 일으키고 또 엄청난 매출을 올린 쿠팡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