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3C
2.STP
3.SWOT
4.4P
5.CONCLUSION
본문내용
계속 상승하는 추세를 보임
지난 10년간 10배 정도 성장했음

변화의 폭이 상당히 불규칙함
2004년 중반 이후 주춤하기 시작함

주 소비자 연령 계층
20대 이상 성인이 주로 이용함
특히 2030세대의 방문/구매가 잦음

주소비자 특성
‘식사 후’의 구매가 가장 많음
공간 확보, 고급 이미지 때문에 주로 구매함
아메리카노가 판매율 1위임 (2007년, 6400만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컨셉이지만, 실제로 ‘민들레 영토’를 찾는 사람들은 아직까지 20대와 30대로 젊은 층이다. ‘민들레 영토’가 거점하고 있는 곳이나 제공하는 서비스 또한 젊은 층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에 반해 강력한 경쟁자인 ‘스타벅스’는 연령층은 물론이고 성별에서도 특별한 차이 없이 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을 보면 ‘민들레 영토’는 상당히 얇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삼고 있다는 생각이다. 이는 현재의 고객이 미래의 고객으로까

  •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현 마케팅문제점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대안제시와 향후전망
  • 목차1. 카페베네 기업소개카페베네 소개-기존 카페베네 핵심 역량.2. 카페베네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국내 커피 시장 현황국내 커피 시장 전망3C 분석-Company.-Competitor.-Customer.환경분석 요약-5 Forces.(커피 전문점 시장)-국내 커피 시장 및 전문점 환경 분석 요약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기존 카페베네 전략-4P 분석-SWOT분석3. 카페베네 마케팅 문제점 분석기존 전략의 문제점 분석-기존 전략의 문제점을 분석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문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 3C분석(1)Company(2)Customer(3)Competition2. 공급업체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환경 분석 (경제적, 문화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환경)1. 경제적 환경2. 문화적 환경 3. 인구통계적 환경4. 법적/제도적 환경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분석3-1. 아름다운가게 SWOT 분석3-2. 아름다운가게 STP 분석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3)행동적 세분화2. Targeting, positioning 제 4장.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 4-1. 기본적 4P의 관점1) Product

  • 동서식품 KANU 카누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카누 마케팅 4P,STP전략분석/ KANU 카누 향후시사점 연구
  • 마케팅의 일종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이고 소비자 판매 촉진도 하였다. 이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을 경험하고 체험하게 하는 일종의 체험마케팅이다. 모델인 공유와 신민아가 참여하여 더욱 더 소비자들의 판매 촉진에 기여할 수 있었다. 이러한 카누의 판매촉진 활동을 통해서 카누가 자사 브랜드 애호고객의 애호도 제고 전략을 썼다기 보다는 브랜드 전환자나 비사용자인 새로운 고객 유입을 위한 전략을 썼다.7. 결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PPT]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제품Price가격- 웰빙매스티지(MasstigeMass Prestige의 합성어로 중저가 명품) 상품군 판매에 주력 : 주5일 근무 확산과 여가 중시 경향 → 아웃도어룩과 스포츠웨어 제품 매출 전년 대비 25% 이상 향상 → 건강보조식품은 4월에만 43%의 매출신장을 기록 - 고급화, 명품화의 추진을 위한 고가격화 - 그러나 국민 소비심리의 위축으로 인해 저렴한 가격의 상품도 다량 판매 이월상품전 풍성28~30일 수도권 5개 점포에서 9천~1만5천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