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PPT]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9 / 2016.12.0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사례 PPT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시사점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신세계백화점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이념
(3) 신세계 사업분야

2. 신세계백화점 3C분석

3. 신세계백화점 PR전략

4. SWOT분석

6.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및 향후시사점
(1) 결론
(2)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성장 동력이 필요하다. 기업의 수평적 다각화 전략 필요
사회공헌 활동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늘려야 한다.
현재의 소비자 및 미래의 소비자를 위한 자세가 필요.
위의 전략들은 단기적으로 미비하지만 장기적으로는 기업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따라서 장기적 관점에서 기업 운영을 해야 한다.
PR활동이 신세계 백화점이 지향해야하는 목표임을 유념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스타벅스 기업 분석
  • 분석1) 일반 환경 분석2) 커피산업 분석3) 커피전문점 시장분석4) 국내 시장 분석3. 스타벅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스타벅스의 4P+1P=5P 전략 3) SWOT분석4. 호주시장에서의 실패 : 브랜드맹신 & 현지화전략 실패1) 호주시장에서의 실패2) 호주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한국시장과의 비교5. 스타벅스의 위기1) 미국內에서도 흔들리는 스타벅스2) 스타벅스의 대응3) 스타벅스가 추구해야 할 가치Ⅲ 전망 및 시사점자료 출처Ⅰ 서론시작하면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 및 전망다. 수출입 동향3. 결론 및 시사점▶about i-river Sorry-sony!!1. 사업영역가. Portable Digital content player나. Mobile Infotainment device2. SWOT분석가. 강점나. 약점다. 기회라. 위기3. 마케팅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실제사례4. i-river의 마케팅 성과가. 매출액 및 증가율나. 당기순이익 및 이익률5. 국제적 사업의 개척6. STP 분석가. Segmentation과 Targeting나. Positioning▶I-river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1. 해외 대기업

  •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
  • 전략4. 락앤락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락앤락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락앤락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락앤락의 글로벌전략 사례 (중국시장진출)8. 향후시사점1. 락앤락 기업소개(주)락앤락은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

  • [MCM 마케팅사례 PPT] MCM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 MCM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글로벌전략사례와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MCM 마케팅케이스 연구1. MCM 브랜드소개2. MCM의 성공요인3. MCM 시장환경분석4. MCM의 경영형태5. MCM 글로벌전략 사례6. MCM SWOT분석7. MCM STP분석8. MCM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PPL마케팅 제안(2) 스타마케팅 제안(3) 감성마케팅 제안10. 결론 및 향후시사점CONTENTS1. MCM 브랜드소개브랜드소개독일 뮌헨 태생성주 기업 MCM 인수80년대 대표럭셔리 브랜드매스티지 시장 진입MCM 해외 진출시장점유율

  • [롯데백화점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실패사례및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전략SWOT,STP,4P중국진출사례-목차-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2. 백화점 시장상황분석3. 롯데백화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롯데백화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전략(1) 서비스마케팅(2) 문화마케팅(3) VIP마케팅(4) 그린마케팅7.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중국시장 진출배경(2)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3) 중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