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아자동차 쏘울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SOUL의 탄생배경
Ⅱ. SOUL의 블루오션 개척
Ⅲ. SOUL의 제품 혁신
Ⅳ. SOUL 출시 전략
- 본문내용
-
블루오션
기업의 블루오션 전략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야 한다는 이론을 주장한 기업전략입니다.
SOUL의 블루오션 전략
디자인 측면, CUV, 커스터마이징, 기능혁신
기존에 국내에서 출시되지 않았던
박스카 형태의 차별적 외관 디자인
젊은 감각의 신개념 CUV → 서로 다른 각각의 장점 및 특성을 결합시킨 복합적인 컨셉
SOUL의 디자인 핵심
→지금까지의 관습을 거부하는 것
*시장에 출시된 경쟁 차종들과 함께 이루어진 첫인상 평가와, 외관 이미지 조사에서도 다른 차종들과는 달리 혁신적인 독특한 도전적인 과 같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오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