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울우유의 문제점
웰빙을 넘어서는 로하스
요약
SLOGAN
관계도식
세부전략
매체
기대효과
마무리
- 본문내용
-
흰 우유 제조일자 표기
‘신선한 서울우유’ 제품 포지셔닝
소비자를 생각하는
서울우유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립
웰빙을 넘어서는 로하스
신체적이고 정신적인 건강은 물론, 환경, 사회정의 및 지속 가능한
소비에 높은 가치를 두고 생활하는 사람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웰빙에 사회와 환경을 추가해, 친환경적이고 합리적인 소비패턴을 지향
미국의 일간지 뉴욕타임스가 2003년 7월 미래 소비를 주도할 키워드 선정
로하스 열풍과 함께 동물도 하나의 인격으로서 존중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