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6시그마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Ⅱ 본론
1. 6시그마란?
2. 전통적 경영방식과의 비교
3. 성공사례
4. 실패사례
Ⅲ 결론
- 본문내용
-
1-2. 6시그마의 특성
- 고객 만족 자동차원에서 품질을 높이는 관리 방법 제공
- TQC, TPM, TQM, ISO9000의 새로운 대안
-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성과 판단 기준 제공
- 업무의 질을 통계적으로 판단, 기업 경영의 도구로 활용됨
1) 품질개선사례
- 6시그마 주조공정 개선으로 소재 품질 향상
문제점
접촉면이 너무 집중되어
소재가 찌그러져버림
매니플레이터 핑거의
마모가 소재를 상하게 함
해결책
에이프런 보강대의 형상을 기존의 모양에서 개선
- 매니플레이터 핑거 교체주기 월1회에서 주 1회로 단축개선
자료평가
- 좋았습니다. 정보를 얻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lykl0***
(2013.11.14 19:37: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