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사례-소셜마케팅 소개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SNS 마케팅 소개
02 저관여제품 기업의
03 SNS 마케팅의 전망
- 본문내용
-
SNS 마케팅이 뜨고 있는 이유
1. 서비스의 폭발적인 성장세
- 2014년, 미국 인터넷 이용자 2/3 가량인 65.8%이 SNS를
이용할 것으로 예측 (연합뉴스. 2010. 06)
현재 가장 인기 높은 SNS인 페이스북의 경우,
2012년 9억명 돌파. 2012년 1분기 매출 10억 6천만 달러
- 지구촌 5명중 1명이 SNS 이용자
2. 뛰어난 마케팅 효과
실시간 서비스, 정보의 파급력 등 SNS 서비스 자체의 특성으로
기존 온라인 마케팅& 광고보다 높은 효과
페이스북 Fan(팬)이 브랜드 선호도, 로열티 더 높고
Fan(팬) 1명의 가치는 연간 136.38달러
- 참고문헌
-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김태욱, 이영균 저
소셜 크리에이티브 황성욱 저
네이버 백과사전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7015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용 마케팅 사례. DMC미디어 마케팅팀. 2010. 06
http://igcs.khcu.ac.kr/board/view.jsp?m=50026&BRD_NO=737958
SNS 서비스 유형에 따른 마케팅의 차별화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13849543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 유한킴벌리 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관리,인사관리,사회공헌 사례분석
- 국제통화기금(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과 세계은행(World Bank)
-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