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사례-소셜마케팅 소개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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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SNS 마케팅 소개
02 저관여제품 기업의
03 SNS 마케팅의 전망
본문내용
SNS 마케팅이 뜨고 있는 이유
1. 서비스의 폭발적인 성장세
- 2014년, 미국 인터넷 이용자 2/3 가량인 65.8%이 SNS를
이용할 것으로 예측 (연합뉴스. 2010. 06)

현재 가장 인기 높은 SNS인 페이스북의 경우,
2012년 9억명 돌파. 2012년 1분기 매출 10억 6천만 달러

- 지구촌 5명중 1명이 SNS 이용자
2. 뛰어난 마케팅 효과
실시간 서비스, 정보의 파급력 등 SNS 서비스 자체의 특성으로
기존 온라인 마케팅& 광고보다 높은 효과

페이스북 Fan(팬)이 브랜드 선호도, 로열티 더 높고
Fan(팬) 1명의 가치는 연간 136.38달러
참고문헌
제대로 통하는 소셜 마케팅 7가지 법칙 김태욱, 이영균 저

소셜 크리에이티브 황성욱 저

네이버 백과사전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70153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용 마케팅 사례. DMC미디어 마케팅팀. 2010. 06

http://igcs.khcu.ac.kr/board/view.jsp?m=50026&BRD_NO=737958

SNS 서비스 유형에 따른 마케팅의 차별화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138495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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