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GE의 구조조정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General electric
CEO
잭 웰치 및 제프리 이멜트
Rival
잭 웰치 VS 제프리 이멜트
Present GE
- 본문내용
-
GE의 문화
모든 조직원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업의 문화, 비관료적이며 장벽이 없는 문화이다.
GE의 경영진은 넥타이를 풀어 버리고 사원들과 격 없이 토론하는 것을 즐긴다.
모든 조직원들의 두뇌와 아이디어를 활용하는 가장 강한 기업구축.
모든 조직원들이 그들의 열정을 가지고 참여하며 기업의 비전과 개인의 이상을 함께 추구하는 기업.
7~80년대의 GE
내부 환경 변화
무차별한 다각화에 따른 장기전략과 비전의 방향 흐려짐
복잡한 사업부조직과 관료화된 전략경영체제로 인해 인적자원 낭비와 간접비용 증가
경쟁환경이 치열해짐에 따라 GE의 시장 점유율 감소
외부 환경 변화
국제환경의 발전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기술 발전 및 정보화 사회로의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