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ard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Hyundai Card Analysis
Hyundai Card Marketing Strategy
Recent card market

본문내용
Credit Card usage fees more than 200 trillion

The total quantity issued card 9246million -
The economically active population holding
about 4card per one person

The ratio of domestic credit card payment of
58%, cash 28%

Daily credit card usage more than 1 Trillion.

Daily average number of credit card using
862Mill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공략에 관하여
  • 현대자동차는 인도 시장에 진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현대자동차가 어떻게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성공하였는지 알아보기로 한다.Ⅱ.인도의 시장 상황 분석1.인구 통계적 환경사람이 모여서 시장(market)을 형성하므로 인구 통계적 환경은 마케팅 관리자의 일차적인 주요 관심사 중의 하나가 된다. 마케팅 관리자는 표적시장의 규모와 위치, 특성에 관한 사실을 분명히 인식할 필요가 있다. 절대적인 인구의 규모와 증가율, 인구분포, 인구밀도, 인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향후보완점분석
  • 마케팅전략SWOT,STP,4P향후보완점-목차-1. 현대카드 기업소개2. 현대카드 기업환경분석3. 현대카드 SWOT분석4. 현대카드 STP분석(1) Segmenta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현대카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결론 및 향후보완점1. 현대카드 기업소개(1) 회사의 법적ㆍ상업적 명칭당사의 명칭은 현대카드 주식회사이며 영문으로는 Hyundai Card Co., Ltd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현대건설)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LG텔레콤)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한화무역)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양사)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양사 2)1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안내데스크)1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유통물류회사 / LG유통)1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프로그래머 / 전산관련)1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자신의 분석이 돋보이는 자기소개서)1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GM대우)15. 자기소개서 작성의

  • (광고론)현대카드와 비씨카드 광고비교
  •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 전략 (1) 현대카드, 텅 빈 광고인데 시선이 꽂힌다, 왜? 이색 옥외광고(2)철저한 전략적 광고(3) 기존 광고 문법의 철저한 파괴Ⅱ. 비씨카드1.비씨카드의 마케팅 전략(1) 친환경 마케팅(2) CM송 마케팅(3) 이색상품 마케팅2. 비씨카드의 광고 전략(1) BC로 사세요!(2) 아빠,힘내세요!3. 비씨카드의 SWOT 분석Ⅲ. 결론Ⅰ.현대카드1. 현대카드의 광고 성공 전략 (현대카드M)차별화 전략으로 소비자 매혹3편의 멀티 티저 광고, 임신한

  • [마케팅] 마켓오의 성공전략과 숨겨진 진실, 대응전략에 관하여
  • 마케팅에 힘을 실어 ‘뷰티 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UCC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고객들이 해태제품을 이용한 UCC를 제작하여 공모하게 하였고 이에 채택된 UCC에는 경품을 주었다. 해태의 촉진 방법은 단순한 소비자의 인터넷 참여로 보이지만, 소비자층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뷰티스타일’ 이 타겟으로 선정한 고객층은, 여가시간에 게임이나 스포츠 뉴스를 보는 남성이 아닌 개인 블로그 관리나 웹서핑에 더 많은 시간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