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현대카드와 비씨카드 광고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2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현대카드
1. 현대카드의 광고 성공 전략 (현대카드M)
(1) 메시지, 크리에이티브 차별화 전략으로 성공적 시장 진입
(2) 인기 영화 패러디 시리즈로 크리에이티브 인정
(3) 스틸컷과 자막만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됨 강조
2.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 전략
(1) 현대카드, 텅 빈 광고인데 시선이 꽂힌다, 왜? 이색 옥외광고
(2)철저한 전략적 광고
(3) 기존 광고 문법의 철저한 파괴
Ⅱ. 비씨카드
1.비씨카드의 마케팅 전략
(1) 친환경 마케팅
(2) CM송 마케팅
(3) 이색상품 마케팅
2. 비씨카드의 광고 전략
(1) BC로 사세요!
(2) 아빠,힘내세요!
3. 비씨카드의 SWOT 분석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현대카드
1. 현대카드의 광고 성공 전략 (현대카드M)
차별화 전략으로 소비자 매혹
3편의 멀티 티저 광고, 임신한 남자, 미니스커트를 입은 부시, 올드보이, 살인의 추억 등 국내 최고 히트 영화를 그대로 활용한 광고, 스틸컷과 카피만으로 구성된 광고...
형식도, 소재도, 모델도 달랐다. 현대카드M의 2년 남짓한 광고캠페인은 한 마디로 ‘차별화’의 연속이었다. 국내의 어떤 광고주도 시도하지 못했던 과감한 광고 캠페인, 그것이 현대카드M 광고 캠페인이다. 신용카드업계의 거품이 빠져버려 카드시장이 어려움을 겪었던 2002년 처음 시장에 진입한 현대카드에게 이러한 차별화된 캠페인은 큰 힘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아 상담 사례
- 사회복지정책을 선별적·보편적, 잔여적·제도적, 협의·광의의 기준에 따라 정의하고, 각각의 정의에 해당하는 구체적인 제도를 예로 들어 설명한 후, 제시된 기준들의 관계(대응관계 및 발전방향)를 설명하시오
- 인공지능의 개념 및 원리를 제시하고, 일상생활과 교육분야에서 인공지능 활용사례에 대해 기술하시오
- 인공지능 기술이 교육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2025년 이후 AI 디지털 교과서의 전면 도입으로 활용이 더 활발하게 이루어질 전망이다
- 주변에서 운영되고 있는 평생교육프로그램의 실제 사례를 찾아 그대로 소개하고, 그 프로그램을 분석하여 평생 교육적 의미와 장단점
- 주변에서 운영되고 있는 평생교육프로그램의 실제 사례 소개, 그 프로그램 분석하여 평생교육적 의미와 장단점 그리고 보완발전 방안
- 평생교육기관 경영자의 능력에 대하여 조사하고, 이 중 학습자 본인이 생각하는 평생교육경영자에게 요구되는 가장 중요한 능력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 평생교육기관 경영자의 능력에 대하여 조사하고, 이 중 학습자 본인이 생각하는 평생교육경영자에게 요구되는 가장 중요한 능력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현장 사례관리(조사기관 -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의 평생교육기관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