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노트북 `XNOTE` 브랜드 이미지 재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Ⅰ. 소비자 분석
Ⅱ. 자사분석
Ⅲ. 경쟁사분석
Ⅳ. 시장분석
2. F.G.I
Ⅰ. 연구목적
Ⅱ. 연구문제
Ⅲ. Means and Chain
Ⅳ. Perceptual Map
Ⅴ. Message Strategy
3. Survey Research
Ⅰ. 연구목적
Ⅱ. 연구문제 및 가설
Ⅲ. Survey 방법
Ⅳ. 설문지
- 본문내용
-
호평에도 불구, 2등 브랜드 이미지
노트북을 애용하는 대학생 소비자
노트북 구매동기 및 노트북 속성에 관련한
means-end chain 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노트북을 구매하고자 했던 동기는 무엇입니까?
구매하실 때 어떤 요소들을 고려하셨나요?
고려한 요소들이 당신에게 어떠한 benefit을 제공하나요?
그 benefit이 당신에게 중요한 이유는 무엇이고,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