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롯데시네마 외부,내부,STP,촉진,상품,온라인전략등 모든전략 총PPT(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배경
2. 기업소개

3. 외부전략
1) swot분석
2) 경쟁사분석

4. 내부전략
1) 누출시장분석
2) FCA (Financial Contribution Analysis)

5. STP전략
1) 광고전략
2) 홍보전략
3) 판매촉진전략
4) 인적판매전략

6. 상품전략
1) 본원상품
2) 기대상품
3) 확장상품
4) 잠재상품

7. 온라인전략
본문내용
I. 선정배경

KS-SQI(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 한국표준협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KCSI(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 한국능률협회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 / 한국경제신문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위 / 브랜드 스톡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 한국경제신문

현재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롯데시네마는
위기는 곧 기회라고 생각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이는데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지난 3년간 매년 6개에 그치던 상영관 개관을 최근 2010년 한 해 동안 12개의 극장을 차례로 개관

이로서 롯데시네마는 향후 2012년까지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 전국적으로 75개 영화관 600여개 스크린을 구축하여 국내 최고의 멀티플렉스 체인을 구축하려 노력

II. 기업연혁

롯데 그룹에서 발달하는 영화산업의 미래와 수익성으로 인해 시작하게 된 사업부문으로, 1999년 10월, `롯데시네마 일산6`의 탄생을 시작으로 CGV, 메가박스를 비롯하여 국내 멀티플렉스 3사중 하나로 자리잡음

기업모토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해주기 위해 영화관 입지 선정부터 각종
서비스까지 ‘인간사랑, 자연/환경사랑,영화사랑’을 신조로 운영

체인점 현황
서울10개,강원도2개,인천&경기15개,대전&충청3개,광주&전라5개
부산&경상21개,제주도2개 총 전국 66개 영화관 486개 스크린 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외부환경분석거시적 환경분석1) 인구학적 환경2) 기술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사회-문화적 환경(1) Well-being trend(2) 인터넷 보급의 강화경쟁사 분석1) 드링크류 (박카스, 영비천, 구론산바몬드 등) 2) 비타민C제품(과립형, 정제형, 오렌지주스 등) 3) 유사제품군M.Porter의 5Force이론 적용4. 마케팅 전략 분석 4P전략광고 ① TV광고② 라디오광고③ 매체광고 판매촉진① 시음회② 현상경품③ 퀴즈 이벤트④ 온라인 마케팅SWOT 전략STP 전략Segm

  • 비타 500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외부환경분석▷ 거시적 환경분석1) 인구학적 환경2) 기술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사회-문화적 환경(1) Well-being trend(2) 인터넷 보급의 강화▷ 경쟁사 분석1) 드링크류 (박카스, 영비천, 구론산바몬드 등) 2) 비타민C제품(과립형, 정제형, 오렌지주스 등) 3) 유사제품군▷ M.Porter의 5Force이론 적용4. 마케팅 전략 분석 ⇒ 4P전략☞ 광고 ① TV광고② 라디오광고③ 매체광고 ☞ 판매촉진① 시음회② 현상경품③ 퀴즈 이벤트④ 온라인 마케팅⇒

  • 다빈치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상품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서점에 입점하고 있는 커피숍의 경우 젊은이들의 만남의 장소로 이용될 수 있다. ‘스토어 인 브랜치’ 방식은 고객만족과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 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전략으로 쓰일 수 있을 것이다.5. 성공전략 - 원두커피 소비가 증가하고 있고 고급스런 커피 소비욕구가 늘어나고 있는 외부상황을 잘 분석하고, 지역 토종 브랜드라는 것, 커피배전 공장이 가까이 있

  • [마케팅전략] CGV 혼잡한 시장환경속의 OS전략
  • 총이익 면에서 상영수입 보다 비 상영 수입이 높다. 특히 롯데시네마 등은 쇼핑몰 등과 같은 다른 사업과 연계하여 수익성을 더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매출액은 상영 수입이 2배에 달하는 수치이지만 마진율의 차이로 인해 총이익에서는 비 상영 수입이 오히려 57.5%(42.5%)에 달한다. 이러한 비 상영 수입은 크게 팝콘과 콜라 등의 매점 매출, 스크린 광고 매출, 게임센터 등의 기타매출로 현재 이루어지고 있다.즉 영화로

  • CGV 경영전략분석
  • 등ꋯ 시네마 서비스 - 투캅스3, 여고괴담, 생과부위자료청구소송, 정사, 실낙원, 미술관 옆 동물원ꋯ CJ엔터테인먼트③인력영화 산업의 성장과 함께 우수한 인력이 많이 영화업계로 진출하고 있다. 그 예로 외국에서 공부한 우수한 감독들의 대거 배출과 공무원의 경우 문화관광부 선호도의 증가가 단적인 예시일 것이다. 이렇듯 젊고 능력있는 새로운 인재의 도입으로인해 기존의 충무로식의 구먹구구식 영화 만들기에서 벗어나 경영 마인드 도입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