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롯데시네마 외부,내부,STP,촉진,상품,온라인전략등 모든전략 총PPT(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3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배경
2. 기업소개
3. 외부전략
1) swot분석
2) 경쟁사분석
4. 내부전략
1) 누출시장분석
2) FCA (Financial Contribution Analysis)
5. STP전략
1) 광고전략
2) 홍보전략
3) 판매촉진전략
4) 인적판매전략
6. 상품전략
1) 본원상품
2) 기대상품
3) 확장상품
4) 잠재상품
7. 온라인전략
- 본문내용
-
I. 선정배경
KS-SQI(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 한국표준협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KCSI(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 한국능률협회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 / 한국경제신문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위 / 브랜드 스톡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 한국경제신문
현재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롯데시네마는
위기는 곧 기회라고 생각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이는데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지난 3년간 매년 6개에 그치던 상영관 개관을 최근 2010년 한 해 동안 12개의 극장을 차례로 개관
이로서 롯데시네마는 향후 2012년까지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 전국적으로 75개 영화관 600여개 스크린을 구축하여 국내 최고의 멀티플렉스 체인을 구축하려 노력
II. 기업연혁
롯데 그룹에서 발달하는 영화산업의 미래와 수익성으로 인해 시작하게 된 사업부문으로, 1999년 10월, `롯데시네마 일산6`의 탄생을 시작으로 CGV, 메가박스를 비롯하여 국내 멀티플렉스 3사중 하나로 자리잡음
기업모토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해주기 위해 영화관 입지 선정부터 각종
서비스까지 ‘인간사랑, 자연/환경사랑,영화사랑’을 신조로 운영
체인점 현황
서울10개,강원도2개,인천&경기15개,대전&충청3개,광주&전라5개
부산&경상21개,제주도2개 총 전국 66개 영화관 486개 스크린 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