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잡지광고의 특성과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도입부:
한국 잡지광고의 역사 및 특징
본문: 잡지광고의 특성
1)종이와 색상의 다양성
2)넘기는 행위 및 지면의 다양성
3)소비자의 행동 유발
4)매체특성을 이용한 광고의 모호성
결론: 잡지광고의 미래
-인터랙티브 잡지광고
본문내용
한국 잡지광고의 역사
1950년대부터
대중오락잡지 유행,

1960년대
경제 발전의 영향
→ 소비 증진
→잡지광고의 시대 도래


잡지시장의 성장

잡지의 전문화
-시사, 경제, 여성생활, 전문분야, 생활문화, 레저, IT

구독자 층의 세분화
-연령별, 관심영역별, 성별로 차별화된 구독자 층의 확보에 주력
-고품격 여성지 및 귀족형 잡지 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제작] 인쇄매체 광고 제작 방법
  • 광고와 매체의 개념을 먼저 이해해야 한다. 광고란 상업적 커뮤니케이션을 완성하기 위해 매스미디어를 통해 이루어지는 유료적인 활동이다. 즉 광고는 매스미디어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이것이 전통적인 광고의 개념이다.매스미디어란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의 대중 지향적인 매체를 말한다. 근자에 이르러서는 대표적인 4대 매체 외에 인터넷 중심의 뉴미디어가 유력한 매체로 떠올랐다.전통적인 미디어관이나 광고론에서는 매체가 가진

  • [광고언어] 인쇄 광고언어와 전파 광고언어
  • 광고의 특성상 대중에게 어필하기 위해서 잘못된 언어 사용도 마다하지 않는다. 광고 언어는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선택되어야 하는 기본 형식을 가지고 있다. 지금부터 이러한 광고 언어의 특징에 대해 살펴보고, 또한 광고에는 크게 두 가지 구조를 보이는데, 하나는 TV나 라디오 등 전파를 통한 광고언어이고, 또 하나는 신문, 잡지 등 지면을 이용한 인쇄광고이다. 이 중에서 라디오광고에서 나타나는 언어와 신문광고에서 나타나는 언어

  • [글로벌 브랜드 전략] 홀과 홉스테드의 비교문화연구 이론을 토대로 한 한미 인터넷 제품 광고 분석
  • 광고에서 자연이나 자연을 상징하는 것을 자주 찾아 볼 수 있음에서 알 수 있는 부분이다.2.3 문화차원이론으로 분석한 한국. 미국의 문화적 특성앞서 살펴본 문화차원 이론을 토대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특성을 다음 표와 같이 정리할 수 있다. 한 국미 국홀고 상황 + 저 상황 문화 혼합순환성 시간개념다원주의 시간개념저 상황 문화선형적 시간개념단원주의 시간개념홉스테드큰 권력거리집단주의 문화남성주의 사회강한 불확실 회피성향

  • [산업광고, 프로모션] 산업광고(프로모션)의 종류와 산업광고(프로모션)를 위한 전략 및 산업광고(프로모션)의 발전전망, 과제 심층 분석(산업광고(프로모션)의 사례 중심)
  • 미래는 밝다고 할 수 있다.참고문헌◇ 김민기(1998), 온라인 광고의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남용식박세환(1998), 인터넷광고, 서울: 한네트워크사◇ 이차옥이성근(2000), 프로모션 에센스, 무역경영사◇ 이명천 외(1999), 광고와 사회, 한울아카데미◇ 정재완(1998), 실전 세일즈 프로모션 매뉴얼, 도서출판 경주◇ 장대련한민희, 광고론◇ Terance A. Shiup(199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1-기초 이론 및 광고편

  • 광고와 인간의 감각기관
  • 광고는 ‘육(六)감’이다목차I. 서론1. 광고의 어원2. 광고의 기능(1) 광고의 순기능(2) 광고의 역기능3. 광고의 유형4. 이론적 배경II. 본론 1. 시각적 광고(1) 신문잡지 광고의 특성(2) 시각적 광고의 발달과정(3) 시각적 광고의 현황2. 청각적 광고(1) 라디오 광고의 특성(2) 라디오 광고의 발달과정(3) 라디오 광고의 현황3. 시청각적 광고(1) TV 광고의 특성(2) TV 광고의 발달과정(3) TV 광고의 현황4. 기타 감각 광고(1) 후각 광고(2) 촉각 광고(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