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VS 현대카드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신용카드 시장배경에 대한 논의

<2> 현대카드 연혁

<3> 현대카드 분석

1. 3C분석
1) Competitor
2) Company
3) Customer

2. STP 분석
1) Segme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SWOT분석
strength
weekend
oportunity
threat

4. 4P 믹스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그 외, Tactics, Politics
1) CI 전략
2) 이슈화 전략
3) implenetation

<4> 신한카드 분석

1. 3C분석
1) Competitor
2) Company
3) Customer

2. STP 분석
1) Segme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SWOT분석
strength
weekend
oportunity
threat

4. 4P 믹스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Tactic, Implementation

<5> 신용카드 시장 분석 결론
본문내용
1) CI 전략
브랜드 이미지를 마케팅해서 현대카드 자체의 고급스러움을 알려서 모두에게 적용되게 한다.
-고급스런 이미지: super match 및 concert 파이낸스 샵 디자인
-혁신적인 이미지: make break make 광고, 현대카드만의 디자인 및 필체 개발,
-친근함: 일반인을 모델로 한 삶의 모습을 찍은 듯한 광고
-효율적인 브랜딩: 브랜드매니저를 통한 브랜드의 효율적 관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비교글이기 보다는 설명하는느낌?
  • tlarl***
    (2014.03.22 10:20:31)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①스타벅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②까페베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SWOT분석①스타벅스⑴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②까페베네(1)강점 (Strength)⑵약점(Weakness)①스타벅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②까페베네⑴ 기회(Opportunity)⑵ 위협(Threat)4.커피 시장환경분석국내 커피 시장분석①스타벅스②까페베네5.STP 전략 비교분석①스타벅스(1)Segmentation

  • 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미래 전략제안 레포트
  • 12014200820052000220142008200520001. 미스터피자 기업분석1) MPK 그룹(미스터피자) 개요2) 미스터피자 선정배경2. 미스터피자 제품소개1) 피자, 사이드메뉴2) 제품 제조법목차3. 미스터피자 전략 분석1) SWOT 분석2) STP 전략 3) 차별화된 서비스전략4) 경쟁사 분석 - 피자헛 비교4.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미스터피자 vs 피자헛5. 설문지 분석6. 미스터피자 새로운전략 제안31. 기업분석1) MPK 그룹(미스터피자) 개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마케팅으로 이어진다. 보통 무덥고 습도가 낮을 때는 음료수가 많이 팔리는 것으로 분석된다.다. 스포츠마케팅의 기회2002월드컵에서도 코카콜라는 아디다스, 버드와이저, 후지제록스, 후지필름, 질레트, 현대자동차, JVC, 한국통신, 마스터 카드, 맥도날드와 함께 FIFA 공식 후원업체로써 스포츠마케팅전략을 펼쳤다.2. 시장 규모 분석 가. 전체음료시장 국내 음료시장의 규모는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의 위축과 판매 성수기에 잦은 호우로 인한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마케팅으로 이어진다. 보통 무덥고 습도가 낮을 때는 음료수가 많이 팔리는 것으로 분석된다.다. 스포츠마케팅의 기회2002월드컵에서도 코카콜라는 아디다스, 버드와이저, 후지제록스, 후지필름, 질레트, 현대자동차, JVC, 한국통신, 마스터 카드, 맥도날드와 함께 FIFA 공식 후원업체로써 스포츠마케팅전략을 펼쳤다.2. 시장 규모 분석 가. 전체음료시장 국내 음료시장의 규모는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의 위축과 판매 성수기에 잦은 호우로 인한

  • [경영학] 독창적 광고 마케팅 `break make break`를 통한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 독창적 광고 마케팅 를 통한현대카드의 성공사례- A Case Study for HyundaiCardwith Innovative Advertising Marketing목 차Ⅰ. 기업 내용1. 선정기업 및 기업소개2. 기업선정 배경3. 조직 현황4. 재무 현황Ⅱ. 경영 전략1. 주요 사업 분야2. 기업 경쟁 환경3. 경쟁기업 분석4. 전략적 이슈5. 마케팅Ⅲ. 결론1. 타 기업 시사점2. 향후 발전 방향3. 결론부록1. 참고문헌2. 설문지Ⅰ. 기업 내용1. 선정기업 및 기업소개1-1. 선정기업‘make break make, Hyundai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