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우리은행의 G-CRM을 통한 고객 만족도 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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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G-CRM
CRM 과 G-CRM
우리은행소개
우리은행의 G-CRM
연구 목적과 방법
현황제시
G-CRM을 통한 문제해결
본문내용
G-CRM이란?

지리정보시스템인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합친 용어
지리정보 시스템 기술을 활용한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기술로
정의

우리은행 소개
설립
- 2002년 5월 (구) 한빛은행에서 행명을 바꾸며 출범

기업규모
- 2007년 총자산 200조원 달성, 점포수936개 등 단일은행으로서 업계 2위
2010년 은행권 최초 전 영업점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
금융권 최초 스마트폰뱅킹 서비스 실시


그룹사내 비중
전체 자산의 88%, 총수신의 85%, 영업점의 65%를 차지하는 우리 금융그룹의 핵심부분
└>VISION 우리나라 1등 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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