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워터플러스(water+) 마케팅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자사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분석
4 마케팅
- 본문내용
-
STRENGTH
1. 오설록이 가지는 높은 브랜드 신뢰도
2. 워터플러스 제품의 간편한 휴대성
3. 워터플러스 사용자들의 높은 제품만족도
WEAKNESS
1. 물에 타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2. 워터플러스라는 이름 자체가 소비자들에게 다소 생소
3. 접근성 부족- 유통채널 취약
오설록이 가지는 높은 브랜드 신뢰도
'오설록'은 지난 31년 동안 국내 녹차산업 부흥에 앞장서며 전통 차 보급 및 차 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브랜드다. 오설록은 한국능률협회가 선정하는 녹차부분 브랜드파워 1위에 매년 선정되는 등 우리나라 대표 녹차로 자리잡았다. 그 배경에는 지난 31년간 '녹차의 대중화, 고급화 및 차 문화 확산'에 전력해 온 오설록 특유의 복합적인 문화 마케팅전략이 자리하고 있다. 우선 대중들에게 잊혀졌던 우리 녹차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상품으로 부상한 데에 오설록의 역할을 빼놓을 수 없다. 오설록은 1979년 도순 다원을 개간한 이래 31년 동안 천혜의 차 재배지인 제주의 자연과 국내 최대 규모의 차 연구소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녹차를 생산해 왔다.
2010 . 12. 2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