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워터플러스(water+) 마케팅 PR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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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자사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분석
4 마케팅
본문내용
STRENGTH
1. 오설록이 가지는 높은 브랜드 신뢰도
2. 워터플러스 제품의 간편한 휴대성
3. 워터플러스 사용자들의 높은 제품만족도

WEAKNESS
1. 물에 타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2. 워터플러스라는 이름 자체가 소비자들에게 다소 생소
3. 접근성 부족- 유통채널 취약

오설록이 가지는 높은 브랜드 신뢰도

'오설록'은 지난 31년 동안 국내 녹차산업 부흥에 앞장서며 전통 차 보급 및 차 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브랜드다. 오설록은 한국능률협회가 선정하는 녹차부분 브랜드파워 1위에 매년 선정되는 등 우리나라 대표 녹차로 자리잡았다. 그 배경에는 지난 31년간 '녹차의 대중화, 고급화 및 차 문화 확산'에 전력해 온 오설록 특유의 복합적인 문화 마케팅전략이 자리하고 있다. 우선 대중들에게 잊혀졌던 우리 녹차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상품으로 부상한 데에 오설록의 역할을 빼놓을 수 없다. 오설록은 1979년 도순 다원을 개간한 이래 31년 동안 천혜의 차 재배지인 제주의 자연과 국내 최대 규모의 차 연구소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녹차를 생산해 왔다.
2010 . 1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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