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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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duction
2.Analysis
3.Research
4.Strategy
5.Limitations
본문내용
선정이유

바쁜 직장인들
냉장고가
텅 비었어요!

바빠서 장볼
시간이 없어요!

새로운 유통법 개정

대형 마트 신규 입점 제한

새로운 시장 필요

가상 스토어 탄생

1999년 출범
2000년 안산점 최초 오픈
2003년 업계 2위 안착
2006년 매출 5조 돌파
50개점 오픈
2008년 홈에버 인수
2010년 전국 115개 점포
매출 6.3조 기록
2011년 가상스토어 오픈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통하여
세계 최고 유통회사가 되는것이 비전

온라인 유통 – 인터넷 쇼핑,
TV 홈쇼핑등
오프라인 유통 – 대형마트, 익스프레
스, 상업몰등
참고문헌
www.homeplus.co.kr

www.koreajoongangdaily.joinsmsn.com

www.hankyung.com

www.yonhapnews.co.kr

www.androidpit.com

www.mlounge.co.kr

www.kostat.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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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무 자료가 부족하고 객관적이 못한 사항이 많네요. 2500원이라는 가격에 맞지않는 정보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가 후회될 정도네요
  • jinzda***
    (2012.10.04 20:5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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