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테스코,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삼성홈플러스,삼성테스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홈플러스 Homeplus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홈플러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
- 글로벌경영,기업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홈플러스 기업분석 홈플러스 마케팅 홈플러스 유통서비스 홈플러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롯데마트-기업분석,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목차
-
01. 기업소개
02. 거시적 환경 분석
03. 3C 분석
04. SWOT 분석
05. 타겟층 조사
06. 상품 컨셉
07. 소비자 이익
08. 차별화 포인트
09. 운영방법
10. 프로모션
11. 결론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Q. HOME PLUS 란?
삼성테스코(주)가 운영하는 대형할인점브랜드
홈플러스 할인점 117개점, 익스프레스 173개점
세계 최고의 유통회사(World Best Retailer),
No.1 Hypermarket 2012
상품 품질관리 시스템
1) 상품품질관리 센터(TL&T : Trading Law & Technical)
2) 품질관리 활동(Quality Management System)
3) 전문 품질 관리자(TM : Technical Manag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