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인스턴트 커피 `프렌치카페`와 `맥심`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관여도
2.제품소개
3.광고소개
4.맥심의 전략
5.토론하기
본문내용
특정상황에서 특정대상이 소비자 개인의 욕구나 목표, 가치 등을
충족시켜 주는 정도에 따라 그 개인이 지각하는 중요성 또는
그 개인이 보여 주는 관심의 수준

고관여 제품의 특징


1.가격측면에서 고가
2.잘못된 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경우
구매당사자에게 큰 피해가 예측
3.제품구매의 과정이 복잡하고
긴 시간이 걸림
4.정보탐색에 많은 시간이 소요

자세한 설명과 사용법이나 효용강조 위주
또는 소비자의 정보탐색에 대한
욕구를 해결해주는 마케팅 전략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와 같은 중국 특유의 제품을 개발함과 더불어 프리미엄 원두커피 브랜드 ‘칸타타’를 커피의 대명사로 부각시킬 계획이다. 오는 2010년 까지 전국적인 유통망을 새로 구축하는 한편, 한류스타를 활용한 광고 촉진 전략을 실시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질 전망이다. 또한 캔커피 시장은 시장의 특성상 불황에도 불구하고 작년 대비 15% 가량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어 앞으로 시장의 크기는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존의 커피 시장은 주로 2,30 대

  • [마케팅분석]네슬레(커피음료수) 마케팅전략
  • 의 역사3)한국네슬레의 향후 마케팅방향2. 본론-네슬레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노력 1) 인스턴트 커피 개발 사례2) 네슬레의 현지화전략(1)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2) 한국네슬레의 현지화 노력 (3) 네슬레의 이색 지하철 마케팅3) 이벤트전략(1) 네스카페 쿨! 래프팅, 여름을 즐기자(2) 퀴즈 이벤트(3) 네스퀵 바니 전국 투어 프로그램4) 차별화 전략(1)카페 네스카페-유통전략(2) 제품전략5) 광고전략3. 결론1) 네슬레의 마케팅 전략 개선

  • [소비자행동론] 네슬레의 소비자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의 역사3)한국네슬레의 향후 마케팅방향2. 본론-네슬레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노력 1) 인스턴트 커피 개발 사례2) 네슬레의 현지화전략(1)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2) 한국네슬레의 현지화 노력 (3) 네슬레의 이색 지하철 마케팅3) 이벤트전략(1) 네스카페 쿨! 래프팅, 여름을 즐기자(2) 퀴즈 이벤트(3) 네스퀵 바니 전국 투어 프로그램4) 차별화 전략(1)카페 네스카페-유통전략(2) 제품전략5) 광고전략3. 결론1) 네슬레의 마케팅 전략 개선

  • 맥심 커피 믹스 마케팅전략
  • 의 등장기존 시장이 동서식품과 한국네슬레의 두 축으로 이루어진 반면,최근 남양유업, 롯데칠성,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기업의 시장 진입커피 전문점 의 맛에 길들여진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커피의 고급화 다양화 등의 변화를 시도맥심의 현 당면 문제1-2맥심의 현 당면 문제1-21위 기업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나최근 남양 ‘프렌치 카페’의 등장으로 점유율 하락2위 기업의 ‘카제인 나트륨’ 노이즈 마케팅으로 인한맥심 커피 믹스의 이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커피시장 현황2.2국내 커피믹스 현황Ⅱ. 본론1.기업 분석1.1 기업소개1.2 매출현황2.환경 분석2.1 거시적 환경 (1)인구통계학적 요인(2)경제적 요인(3)문화, 자연적 요인(4)기술적 요인2.2 미시적 환경 분석(1)유통 (2)고객 (3)공급 3.경쟁사 분석3.1 동서식품(1) 회사소개 및 현황(2) 맥심 마케팅 전략(3) 맥심 SWOT 분석3.2 한국 네슬레(1) 회사소개 및 현황(2) 제품 군 소개 (3) 네슬레 마케팅전략(4) 네슬레 SWOT 분석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