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인스턴트 커피 `프렌치카페`와 `맥심`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관여도
2.제품소개
3.광고소개
4.맥심의 전략
5.토론하기
- 본문내용
-
특정상황에서 특정대상이 소비자 개인의 욕구나 목표, 가치 등을
충족시켜 주는 정도에 따라 그 개인이 지각하는 중요성 또는
그 개인이 보여 주는 관심의 수준
고관여 제품의 특징
1.가격측면에서 고가
2.잘못된 의사결정이 이루어질 경우
구매당사자에게 큰 피해가 예측
3.제품구매의 과정이 복잡하고
긴 시간이 걸림
4.정보탐색에 많은 시간이 소요
자세한 설명과 사용법이나 효용강조 위주
또는 소비자의 정보탐색에 대한
욕구를 해결해주는 마케팅 전략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