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 대구시티투어 문제점 및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서론
1. 시티투어 실시 배경과 목적
2. 대구시티투어 선정 동기
본론
1. 대구시티투어 소개
2. 대구시티투어 설문내용
3. 부산시티투어 소개
4. 대구시티투어 VS 부산시티투어
결론
1. 대구시티투어의 SWOT분석
2. 대구시티투어의 문제점
3. 대구시티투어의 개선방안
- 본문내용
-
1. 시티투어 실시 배경과 목적
96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대구시의 사회문화적 정체성을
올바르게 인식시켜 주기 위한 홍보에 주안점을 두는 한편,
관광산업 유발 효과의 극대화를 도모하기 위해
시티투어에 대한 사업계획안을 작성하면서부터 비롯됨.
대구시에서는 국내외관광객들에게 대구시를 효율적이고도 올바르게 홍보할 목적으로 시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패키지로 묶어 체험 할 수 있도록 '대구시티투어'를 실행하게 됨.
처음 2001년 12월 11일까지는 시의 재정으로 무료로 매일 운행하였으나, 2001년 12월 15일부터는 유료로 운행하기
시작하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