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토이저러스` 시장 전략 및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시장전략
전략수행
SWOT분석
제언
본문내용
1.기업소개
1948년 창립자 찰스 레저러스가 아동용 가구점 오픈

1957년 대형완구 소매업체로 전환 후
현재 세계 36개국에 1,515개의 매장 운영

2007년, 국내 롯데마트 구로점에 1호점 오픈


어린이 - 키저러스(Kids R Us)
신생아 - 베이비스러스(Babies“R”Us)
교육열 높은 부모 -이미지내리엄(Imaginarium)
쇼핑하러 온 가족 (국내 롯데마트점)

신생아부터 어린이에게 필요한 모든 분야의
상품 취급. (완구부터 의류,기저귀,게임기까지)
8,000여 품목의 국내 최대 상품구색
자체 생산한 PB제품
(가격우위)
차별화된 해외소싱 단독상품


참고문헌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4/01/2008040101880.html
http://blog.naver.com/corean90?Redirect=Log&logNo=140047115482
http://blog.naver.com/lottemall1/70121702693
http://www.goeyu.com/board/view.php?id=freeboard&no=36264
LG 경제 연구원 , 김상일 | 2004.10.08 | 주간경제 801호
http://www.itwarehouse.co.kr
http://www.mknews.co.kr/news/NewsPrint.php?IDX=5011
http://www.dn0.net/?document_srl=341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분석1) 중국 경재 성장 현황2) 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3) 중국 소비 시장의 변화추세4) 중국 소비자 특성나. 산업 분석1) 중국 유통 구조의 변천사2) 중국 유통 산업의 특징3. 롯데마트의 중국 진출 배경 4. 롯데마트 투자 실태 분석가. 입지요소나. 형태요소 다. 생산요소5. 롯데마트 투자 결정의 타당성가. 논리적 타당성1) 독점적 우위2) 입지적 우위3) 내부화 우위나. 전략적 타당성 1) SWOT 분석2) 4P 전략3) 차별화 전략4) 진출 및 확장 전략 다.

  • 이마트 마케팅과 성공전략
  • 국내 토종기업으로 우뚝선 이마트!!세계속에 이마트를 심자!!E - M A R T 목 차Ⅰ. 선정동기Ⅱ. 회사소개1. CEO2. 연혁3. 회사규모Ⅲ. 할인점 개요1. 할인점의 정의2. 새로운 트렌드3. 이마트의 개발 배경Ⅳ. 시장분석1. 성공배경 및 성공요인2. 고객보상제도3. 환경분석(SWOT, STP, 4P전략)4. 동종업체(이마트 VS 월마트)5. 중국에서 이마트의 현황 및 성장배경Ⅴ. 미래의 회사방향 제시1. 유통환경의 변화2. 장기전략Ⅵ. 문제점 및 결론1. 문제점2. 결

  • [롯데마트 기업전략 사례연구 PPT] 롯데마트 기업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마트 물류전략과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 1. 롯데마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연혁과 비전(3) 글로벌진출상황2. 시장환경분석(1) 대형마트 업계상황(2) 유통시장 트렌드분석3. 롯데마트 SWOT분석4. 롯데마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롯데마트 마케팅 4P분석6. 롯데마트 물류전략(1) 물류시스템의 개요(2) 물류전략의 방향(3) 물류절차분석7.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문제점(2) 문제발생의 원인(3) 해결방안 제안8. 향후 서비스전략제안9. 결론 및 느낀점CONTENTS1. 롯

  • [마케팅] 하이마트 경영전략 분석
  • CONTENTSⅠ. 서 론1.선정동기2.기업소개Ⅱ. 본 론1. 상황분석1) 한국의 가전제품 유통시장2) 환경분석2. 경영전략1) 4P2) 마케팅전략3) 경쟁우위와 경쟁전략3. 경쟁사분석 및 비교4. 소비자분석5. STP6. SWOT분석 Ⅲ.결 론1. 전망(Vision)2. 대안 및 앞으로 나아 갈 방향3. 조원후기Ⅰ.서 론1.선정동기1) 선정동기․ 저비용과 고효율을 실현한 성공한 기업.․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아가고 있음.․ 단기간의 빠르게 전국적인 판매망 구축.․ 전자전문점

  • [중국무역] E-MART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 중국 진출 성공사례중국 진출 성공사례 개요1. E-MART의 중국 상해 진출①해외 진출 배경 및 상해 선택 이유②중국 진출 과정③중국 시장 분석④상해시 유통시장 현황⑤중국의 유통현황⑥중국의 물류현황2. 성공 요인 분석①4P 전략②SWOT 분석③그 밖의 성공 전략 및 성과3. 향후 발전 과제 및 전망1. E-MART의 중국 상해 진출①해외 진출 배경 및 상해 선택 이유1993년 신세계 이마트의 할인점 출점 이후 국내 유통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