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이벤트 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이벤트 선정이유
Ⅱ. 본론
1) 기본 분석
2) 이벤트 분석
(1) 구조기능주의 이론에 의한 이벤트 분석
3) 이벤트 평가
(1) 이벤트 프로그램 소개
(2) 이벤트 프로그램의 평가
4) 이벤트 개선 제안방안
(1) 홍보
(2) Segmentation & Targeting
(3) 행사장 현장
(4) 스폰서십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이벤트 선정이유
조원 3명 모두가 취업준비생인 우리 조는 견학하기 좋은 이벤트를 찾는 과정에서 취업박람회를 선택하였다. 각자가 찾아온 이벤트는 ‘외국인투자기업 박람회’, ‘서울시 우수중소기업 취업박람회’, ‘미래 직업박람회’ 3가지의 이벤트였다.
하지만 '우수중소기업 박람회'는 기업의 규모가 영세한 기업이 많이 있었고, '미래 직업박람회'는 고등학생이하의 어린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였다. 하지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는 우리가 알고 있는 외국계 대기업뿐만 아니라 알지 못하는 외국기업들이 참가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한,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는 이벤트의 3가지 요소인 비일상성, 계획성, 긍정성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채용박람회’라는 행사는 비일상적인 것이며 시공간의 계획을 가진 계획성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업과 구직자 나아가서는 사회에 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더불어 우리는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하여 기업을 보는 안목을 넓히고 좀 더 색다른 기회를 찾고자 <2011년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를 선택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