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사업계획서) 피자월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09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피자가계 창업을 위하여 작성한 사업계획서입니다.
- 목차
-
Ⅰ. 사업의 개요 · · · · · · · · · · · · 03
Ⅱ. 사업 주체자 · · · · · · · · · · · · 04
Ⅲ. 사업의 환경 · · · · · · · · · · · · 05
Ⅳ. 사업운영계획 · ·· · · · · · · · · · 07
V. 자금조달 계획 · ·· · · · · · · · · · 14
VI. 수익계획 · · · · · · · · · · · · ·16
- 본문내용
-
최근 피자회사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당연히 피자업체의 점포전략도 신규개점, 이전, 통합, 폐쇄의 순환구조를 재빠르게 밟아나 가며 적극적으로 시장환경의 변화에 적응해나가고 있다.
매장 오픈 후 1~2년 동안, 주말은 물론이고 주중에도 고객들이 줄을 서서 테이블을 기다리던 행복한 시절은 가고 이제는 찾아오는 고객의 발길도 점점 줄고 덩달아 매출규모도 심각하게 줄어들고 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테이블에서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Dine-in, 이하 테이블고객), 피자를 매장에서 주문해서 포장해서 가는 테이크아웃 고객 (Take-Out, 이하 포장고객), 집이나 사무실 등으로 배달을 원하는 고객 (이하 배달고객)에 대하여 적절한 서비스가 필요하다.
매출분석에서 확인된 주요변수들을 소개하자면 인구수, 아파트 세대수, 경쟁점수, 상가업소 밀집도, 고객과 매장 사이의 거리, 버스정류장수, 주요 업무빌딩수, 집객시설수, 학교(학생수) 등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