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환경변화와 의사결정(경영환경의 변화추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0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영환경변화와 의사결정(경영환경의 변화추이)
목차
경영환경변화와 의사결정
Ⅰ. 환경문제의 본질
Ⅱ. 경영환경의 변화추이
1. 조직의 성격
2. 작업성질과 작업자의 구성
3. 가치관과 직무태도
4. 정부와 기업의 관계
5. 과학기술의 발전
Ⅲ. 전통적 의사결정과 현대적 의사결정
- 본문내용
-
경영환경변화와 의사결정
1. 환경문제의 본질
경영관리란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과업을 달성하기 위하여 취하는 일련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초기의 경영관리는 오직 기업조직에 국한되었으며 그 과업 또한 이윤추구를 위주로 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근래에 경영관리의 응용범위가 확대되고 과업 역시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는데, 그와 같은 현상은 경영관리의 동태적 성질을 보여줌과 동시에 우리로 하여금 경영관리의 미래와 발전방향에 대한 흥미와 연구의 필요성을 갖도록 하기에 충분하다.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