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조직변화와 관련된 실제 기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yundai Card
2. 2011년 현대카드
3. 2003년 현대카드
4. 성공적인 조직 변화
5. 핵심 변화 요인
6. Q & A
- 본문내용
-
- The Black -
고객층 : 상위 0.05% VVIP회원
최고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한정된 회원 모집
대한민국 상위 0.05%에게만 발급해주는 국내 최초 슈퍼 프리미엄신용카드
- The Purple & Red -
-고객층 : 상위 5% 준VVIP 회원
VVIP카드 회원보다 실속 있게 카드 혜택
차별화된 서비스로 자부심과 로열티를 가질 수 있음
- H -
-고객층 : 가족단위 회원(familly)
학원,통신,병원,주유 등 가족 구성원 모두의 혜택을 충족
- M lady -
-고객층 : 20~30대 여성 회원
커피숍,백화점,영화관 등 멀티포인트 혜택과 여성우대 서비스
1. 20% 구조조정
2. 중앙 집권형 인사 제도 -> 깜짝 인사
3. 불필요한 지출 -> 인사이동에 따른
사무실 개조 비용으로
해마다 약 8억원씩 지출
4. 딱딱한 기업 문화
1주일에 한 번 있는 지시형 회의
“저희 부서에서 업무 보고 드리겠 습니다”
넥타이 패션
임원 중심의 사무실 배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