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전자의 일본TV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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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일본 시장의 중요성과 과거의 실패
일본시장 특수성에 기인한 인지도 부족
일본시장의 특수성 분석
특수성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 제언
결론
본문내용
일본 시장의 중요성과 과거의 실패일본시장은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시장이고 한국보다 7배 이상의 규모이나
삼성전자는 5년전 0.3%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철수함

특수성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 제언
관계 형성 전략
기능 할인 제공 (높은 마진 허락)
독점 판매권 X  채널 다변화
장기 : 판매지사 설립

폐쇄적인 유통구조를 극복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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