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글로벌 전략 애플의 글로벌 전략 삼성 애플 비교분석 삼성 브랜드마케팅 삼성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애플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AMSUNG
SAMSUNG
CONTENT
기업소개
삼성의 글로벌 전략
시사점 및 제안점
전반적인 글로벌 전략
유럽시장 내에서의 애플의 글로벌 전략
유럽시장 내에서의 삼성의 글로벌 전략
01.기업소개
SAMSUNG
SAMSUNG
SAMSUNG
ELECTRONICS
기업소개
1938
삼성상회
창립
1970
제일기획, 삼성중공업, 삼성SANYO 설립
한국반도체인수
1994-1995
일본, 독일 진출
미국, 중국 본사 출범
2004
수출 500억불 돌파
2008
글로벌 TV 시장 점유율 최초 20% 돌파
2011
글로벌 100대 브랜드 17위
1. 연혁
SAMSUNG
SAMSUNG
ELECTRONICS
기업소개
2. 삼성계열사
삼성전자
삼성SDI
삼성SDS
삼성 디스플레이
제일모직
삼성물산
삼성중공업
삼성엔지니어링
삼성테크윈
삼성토탈
삼성석유화학
삼성정밀화학
삼성BP화학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삼성자산운용
삼성벤처투자
삼성물산 상사부문
삼성에버랜드
호텔신라
제일기획
에스원
삼성의료원
중공업
전자
화학
금융
서비스
SAMSUNG
SAMSUNG
ELECTRONICS
기업소개
3. 경영이념
경영의
핵심요소
기업목표
(내부목적)
기업목적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SAMSUNG
SAMSUNG
ELECTRONICS
기업소개
4. 브랜드 가치
02.글로벌 전략
SAMSUNG
수출
CSR 활동
환경친화적 경영
국제화 전략
다국적화 전략
SAMSUNG
SAMSUNG
ELECTRONICS
글로벌 전략
1. 삼성의 전반적인 글로벌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리버 기업사례 매카니즘
  • 브랜드이자 상품이다. 목차Ⅰ.성공한 기업의 정의1.성공한 기업이란2.iriver에 대해3.iriver 성공 입증자료Ⅱ. 디지털 시대1.디지털 환경2.MP3P의 등장Ⅲ. iriver의 성공전략 (성공 스토리 라인)1. 시대환경에 맞는 아이템 설정2. 아웃소싱을 이용한 디자인 혁명3. 소비자와의 피드백과 CEO의 자율적 경영4. 현지화 전략을 통한 글로벌 경영Ⅳ. iriver의 경쟁사1.국내기업 (삼성, 거원)2.국외기업 (애플)Ⅴ. iriver의 사업전략1. SWOT분석2. STP전략3. 4P분석Ⅵ.

  • (기업 성공 사례) 창의력 극대화 브랜드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과 문제점 및 향후 방안
  • 브랜드이자 상품이다. 목차Ⅰ.성공한 기업의 정의1.성공한 기업이란2.iriver에 대해3.iriver 성공 입증자료Ⅱ. 디지털 시대1.디지털 환경2.MP3P의 등장Ⅲ. iriver의 성공전략 (성공 스토리 라인)1. 시대환경에 맞는 아이템 설정2. 아웃소싱을 이용한 디자인 혁명3. 소비자와의 피드백과 CEO의 자율적 경영4. 현지화 전략을 통한 글로벌 경영Ⅳ. iriver의 경쟁사1.국내기업 (삼성, 거원)2.국외기업 (애플)Ⅴ. iriver의 사업전략1. SWOT분석2. STP전략3. 4P분석Ⅵ.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브랜드의 국내시장 잠식 저지에 성공한 특별한 사례이다. Anycall은 1999년 유럽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후 6년 만에 두 자리 수 점유율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현재에는 세계시장 점유율 3위에 해당한다. 이러한 Anycall의 성장결과는 Anycall의 제품혁신을 통한 새로운 제품 개발, 서비스제공, 마케팅 전략의 성공이라 할 수 있다. Anycall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애플사와 근소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년 도내 용2005. 4DT 브랜드 파워 대상 선정2004.12본사 도곡동으로 이전2004. 9아이리버존, 코엑스 시대 개막2004. 6대학로 아이리버존 오픈2004. 5아이리버, MP3 업계 최초 A/S 우수기업 인증2004. 5MP3P 10 만대 판매 돌파2004. 4새로운 CI 도입2003.12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 2003 골든브랜드 대상 ( 음향기기부문 )2003.10벤쳐기업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03. 7일본현지법인 iriver Japan 설립2003. 6Hard Disk 타입 플레이어 H11

  • 삼성전자,LTE,스마트폰,해드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P 전략 ■ Targeting *3rd. 마케팅 전략(2) STP 전략 ■ Positioning High브랜드인지도(스마트폰 부문)AppleRIMHTCLGLowHighLow기능 *3rd. 마케팅 전략(2) STP 전략- 다양한 유형적 제품속성이나 가격, 디자인 등을 경쟁제품들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우수한 요인 도출 ■ Positioning ● 제품 차별화Smart UISpeedSlim 디자인Screen How to live Smart1.2GHz Dual core.HSPA+21MbpsWi-Fi 802.11a/b/g/n2.4GHz/5GHz 듀얼밴드탁월한 색 재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