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전략] MB(말콤 볼드리지)상 수여 받은 PVH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1 MB상에 대한 소개
Chapter2 기업소개
Chapter3 PVHS의 지원서
Chapter4 역량과 강점
Chapter5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1925년에 설립되어 미국의 콜로라도 북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PVHS의 서비스가 커버하는 범위는 50,000평 이상의 지역을 포함합니다.
Mission: 지역 사회의 기대에 부응하면서 최고의 품질 및 혁신적이며 포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적이며 독립적인 비영리 단체가 되는 것입니다.

수상경력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
 Magnet Hospital
 Best Places to Work in Healthcare
 LEED Gold certification
 Peak Performance Award
 Top 100 Hospital
 Avatar Best Overall Performer
 Beacon Award
 Most Wired and Most Wireless
 Top 500 User of Innovative Information Technology
 Robert Wood Johnson Foundation
 Quality Respiratory Care Recognition
참고문헌
세계경영연구원 사유라 연구 yrsa@igm.or.kr
http://www.nist.gov/baldrige/publications/archive/2008_health_care_criteria_for_performance_excellence.cfm
http://www.quality.nist.gov/PDF_files/2008_Poudre_Valley_Application_Summary.pdf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츠칼튼호텔 차별적 집중화 전략
  • 상공부가 매년 실시하며 모든 기업이 수상하기를 갈망하는 최고 권위의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를 1992년과 1999년 2회에 걸쳐 호텔업계에서는 최초로 수상하였다.이 상의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다.- Leadership (리더십)- Strategic Planning (전략 수립)- Customer and Market Focus (고객과 시장 중심)- Information and Analysis (정보와 분석)- Human Resources Development and Management (인적 자원 개발과 경영)- Process Management (과정 경영)- Business Results (영업 성과)MB상을 받은 리

  • [인사관리] 모토로라의 보상승진
  • 상용화(세계최초)1969우주인 암스트롱 달 착륙시 통신망 제공1974가전사업 매각으로 통신분야 전념1982휴대폰 DynaTac 실용화 198432비트 마이크로 프로세서 개발(세계최초)1988미국 제1회 말콤볼드리지 국가 품질대상 수상1998이리듐 LLC사를 통해 제궤도 위성통신시스템 가동(세계최초) 2000General Instrument 합병으로 광대역 통신사업부 신설경영전략 및 조직문화1. 경영 전략- 기술개발전략현재 미국 시카고 근교의 샴버그(schaumburg)에 본사를 두고

  • [품질경영]말콤 볼드리지상 개념 및 내용
  • 상의 목적말콤 볼드리지 상은 미국이 품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약해지고 미국의 회사들이 전 세계적인 경쟁에서 밀리고 있을 시기에 미국의 산업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나아가서는 경쟁력 향상을 촉진하였다. 말콤 볼드리지 상의 목적은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① 경쟁사회에서 점점 더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고 있는 품질에 대한 인식 고취② 우수한 성과의 필요성에 대한 산업 전반에 걸친 이해 촉진③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전략에 있어

  • [고객경영] 고객 지향적 경영
  • 말콤볼드리지제 5장고객관계경영(Customer Relation Management.)5.1. CRM의 배경5.1.1 산업사회의 성숙기 진입 5.1.2 세계화와 다국적 기업의 진출 5.1.3 인터넷의 등장과 정보기술의 발전 5.1.3.1 정보기술의 발전 5.1.3.2 인터넷의 등장 5.2 CRM 이란?5.3. CRM의 시대적 변천 5.3.1. 1970년대 5.3.2. 1980년대 5.3.3 1990년대 5.4 CRM의 필요성5.5. CRM의 필수요소5.5.1. 고객 통합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어 있어야 한다. 5.5.2. 고객 특성을 분석하기 위한 데이터 마이닝 도구가 준

  • [운영관리] 각국의 국가품질상(유럽, 미국, 일본, 한국)
  • 1. 미국의 국가품질상1.1) 말콤볼드리지상1.2) 말콤볼드리지는 누구인가?1.3) 말콤볼드리지상의 개념 및 제정기관1.4) 말콤볼드리지상 수상 기준1.5) 말콤볼드리지상 수상 기업1.6) 말콤볼드리지상의 특징(미국 말콤볼드리지상의 핵심가치와 그 개념)2. 유럽의 국가품질상2.1) 유럼품질상의 의의 및 제정기관2.2) 제정목적2.3) 유럽품질상의 평가방법, 평가내용 및 평가기준2.4) 수상기업2.5) 유럽품질상의 효과(특징)3. 한국의 국가품질상3.1) 제정기관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