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환경과 경영] 라파즈 LAFARGE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AFARGE 소개
2. LAFARGE 비전
3. LAFARGE의 국내 석고보드 산업 진출
4. LAFARGE의 국내 시멘트 산업 진출
5. LAFARGE의 향방에 따른 문제 제시
6. 산업구조 분석
7. 글로벌 가능성 분석
8. 경쟁현실과 전망
9. LAFARGE의 향후 방향성 제시
- 본문내용
-
WHAT IS LAFARGE(라파즈) !
세계적인 건축자재 회사인 라파즈 그룹은 1833년에 설립, 전세계
75개국에 진출하여 임직원이77,000명에 이르며, 2004년도 매출액은 150억 유로에 달함.
라파즈 그룹 연혁
1833프랑스 최초 시멘트 공장 설립
1956 캐나다 첫번째 공장 건설
1959 브라질 진출
1982 서유럽 시장 진출
1989 스위스 Cementia 인수 및 동유럽시장 진출
1994 중국 시장 진출 거점 마련 및 아시아 시장 진출
1997 Redland 인수
2001 Blue Circle 인수
2008 Orascom Cement 인수
지속 가능한 발전(Sustainable Development)을 위한 다양한 활동
효율성, 환경보전, 가치창출, 인종과 문화의 존중, 친환경자원과
에너지의 보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