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환경과 경영] 라파즈 LAFARGE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업 소개


1. 라파즈(LAFAGE)란?

2. 기업 비전(Vision)

3. 기업 연혁



 국내 시장 진출


1. 석고보드 사업
a. 국내시장에서의 라파즈(LAFAGE)
b. 사업 환경
c. 한국 라파즈 석고보드의 특징

2. 시멘트 사업
a. 국내시장에서의 라파즈(LAFAGE)
b. 사업 환경
c. 한국 라파즈, 한라 시멘트의 특징


 기업 문화


1. 국내 기업과 다른 라파즈(LAFAGE)의 문화


2. 결론

본문내용
기업 소개

라파즈(LAFAGE)란.
세계 건축자재 산업의 명실상부한 월드리더

1833년에 설립 전세계 75개국에 진출하여 임직원이 77,000명에 이르며, 2004년 매출액은 150억 유로에 달함. 건축자재 산업의 각종 분야에서 세계 정상 급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술력을 보유.

 시멘트 세계 1위
 골재 & 콘크리트 세계 2위
 석고보드 세계 3위


기업 비전(Vision)


지속 가능한 발전(Sustainable Development)을 위한 다양한 활동
효율성, 환경보전, 가치창출, 인종과 문화의 존중, 친환경자원과 에너지의 보존


기업 연혁

라파즈 그룹 연혁
 1833프랑스 최초 시멘트 공장 설립
 1956 캐나다 첫번째 공장 건설
 1959 브라질 진출
 1982 서유럽 시장 진출
 1989 스위스 Cementia 인수 및 동유럽시장 진출
 1994 중국 시장 진출 거점 마련 및 아시아 시장 진출
 1997 Redland 인수
 2001 Blue Circle 인수
 2008 Orascom Cement 인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국인직접투자(FDI)의 사례 분석 ; 외국인직접투자의 정의와 경제적 효과
  • 분석과 파악이 완료 되어있다는 전제하에 투자가 이루어진다고 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실물자산 시장이 불완전한 것은 현지 정부의 국내시장 보호정책이나 독점기업들의 경쟁 때문에 형성된다. 그러나 불완전한 시장일지라도 충분한 잠재적 수요가 있다고 판단을 하면 경영활동 범위에 제한이 없는 국제 글로벌 기업들은 각 국가에 진출하여 직접투자를 감행한다. 불완전한 시장에 진출하여 성공할 수 있는 동기는 여러 가지 존재한다. 먼저, 규모의

  • 탄소배출권 시장에 대한 세계 각국의 전략과 전망0
  • 기업들은 글로벌 경제침체로 생산량이 줄어들어 할당된 양보다 적게 CO2를 배출하게 되었고, 그로 인한 잉여배출권이 탄소시장으로 흘러들어가 큰 수익을 냈다. 샌드백의 보고서는 탄소배출권 판매로 수익을 본 10대 기업 중, 철강기업인 아르셀로미탈(ArcelorMittal)이 2008년 초과분의 40%이상을, 프랑스의 대형 시멘트제조업체 라파즈(Lafarge)와 스웨덴 철강회사 SSAB-Svenskt Stal등이 10% 안팎의 이득을 올렸다고 밝혔다.보통 기업들은 자신들이 실제로 배출할

  • 글로벌기업환경,라파즈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기업환경과 경영 1조석고보드&시멘트해외기업조사유 효 상 교수님 ♥글로벌기업환경과 경영‘라파즈(Rafarge)’조사목차기업 소개1. 기업 선정 이유   2. 라파즈 기업 소개3. 기업 비전(Vision)  4. 기업 연혁5. 기업문화6. Question & Answer기업 선정 이유천년 로마제국 비결은 끊임없는 M&A 였다.위기는 기회다. 라는 말이 있듯이 국내 IMF 시기에 해외기업의 국내진출 성공사례를 조사하던중, 라파즈 라는 글로벌 기업을 알게되었다.높은 진

  • [글로벌기업환경과 경영] 라파즈(LAFAGE) 기업문화
  • 기업문화다가오는 2012년 탄소배출권 시장에 뛰어드는 가능성이 높은 국내 시장에서 핵심 역량이 될 수 있는 ‘친환경’ 기업문화다른 시장에 비해 국내 건설 시장은 국내 대기업이 장악하고 있고, 해외 기업의 국내 진출이 미비하다. 그러나 해외기업 라파즈의 경우 국내 진출에 성공함자유롭고 수평적 기업문화기업 선정 이유글로벌 기업환경과 경영 1조 라파즈 조사기업 소개라파즈(LAFARGE)란.세계 건축자재 산업의 명실상부한 월드리더1833년에

  • [국제경영] CEMEX 성장전략 -사례기업과 비교분석
  • 기업 M&A 및 지분투자와 관련된 의결안에 대한 부결은 없었다. 즉 부실계열사 편입과 관련해서는 누구도 반대의견을 내지 않았던 것이다.◇기업분석도 없는 인수결정 = 이사회가 부결시킨 4건은 △2009년 7월6일 포스코청암재단 출연계획 △2009년 10월15일 전략적 상호 지분 교환 △2010년 7월16일 포스코교육재단 ‘외국인학교’ 건립 부지 기부 2010년 11월25일 글로벌 안전센터 건립 등 이었다.이 중 포스코청암재단 출연계획, 외국인학교 건립 부지 기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