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관리론] 소니 SONY의 경영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ONY 소개 및 선정이유
2. SONY의 성공
3. SONY의 몰락
4. 몰락 요인 분석
5. 앞으로 SONY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설립
• 1946년 1월 故 Ibuka Masaru와 Morita Akio가
동경 통신 공업 주식회사를 창립
• 1958년 SONY Corporation으로 거듭남
브랜드의 기원
Sonus(Sound와 Sonic의 기원인 라틴어)
+
Sonny(Little son)
=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소그룹의 사람들
성공요인
•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
• AV-IT 마케팅 전략
• 가족주의 마케팅 전략
• 방임교육 – SONY의 특징적 기업문화
• 치밀한 시장형성과 고집 있는 경영철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