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고등학생의 노스페이스 유행화 현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노스페이스 유행화 현상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유행화에 대한 가설
⦁동조 현상?, 준거 집단?
⦁동조 현상, 준거 집단으로 풀어보는 고등학생들의 노스페이스 구매 현상
- 본문내용
-
⦁노스페이스 유행화 현상
추운 겨울, 길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을 관찰하면 남녀 노소 상관없이 두꺼운 패딩을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고등학생들을 살펴보면 마치 학교의 교복인 듯 자연스럽게 모두 패딩을 입고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모두 같은 브랜드의 패딩을 입고 있다는 것이다.
바로 노스페이스가 바로 그 브랜드이다. 왜 고등학생들은 이 노스페이스의 패딩에 열광하고 입기를 고집하는 것일까? 우리는 고등학생들에게 전국적으로 확산된 노스페이스 구매현상에 대해 조사해 보았
- 참고문헌
-
- 도 서 : 생활속의 심리학, 사회 심리학, 현대 사회 심리학
- 인터넷‣ 네이버 지식 백과‣ 네이버 블로그
→ http://cafe.naver.com/dieselmani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559228
→ http://blog.naver.com/dmswjd2092?Redirect=Log&logNo=40145152939
→ http://cafe.naver.com/pragmatist.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5787
→ http://cafe.naver.com/ArticleRead.nhn?articleid=4&sc=e3d4371c0f46259e22&quer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