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스타마케팅 아웃도어 시장 아웃도어 브랜드마케팅 아웃도어 서비스마케팅 아웃도어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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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소비자 행동론 >
10대 아웃도어
정의
아웃도어브랜드
결론
문제점
INDEX
설문지
10대 정의
아웃도어의 정의
아웃도어브랜드 big8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세
스타마케팅
신규기업의 등장
10대들의 아웃도어 사랑
마케팅
국내·해외가격비교
터무니없는 가격
가격대비 품질문제
화학,발암물질 검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구매
만족도
“아니요”대답
전략
10대 정의
‘1318세대’의 정의
1318세대란 용어는 13살부터 18살에 이르는 청소년,
즉 대한민국의 중,고등학생을 지칭한다.
컴퓨터 문화가 일반화된 세대이자 PC통신과 휴대폰을 통해
사람과 대화하는 법을 배워온 디지털 세대이다.
10대 정의
‘1318세대’의 소비력
‘이들이 과연 무슨 돈이 있을까?’라는 의구심은 버려야 한다.
이 들 10~20대 초반 고객들은 강력한 구매력을 가진 소비자층이다. 자신들의 직접 수입이 없고 부모, 조부모 등에게 용돈을 받아 사용하기 때문에 비교적 경기 영향을 적게 받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주머니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로 레인보우 포켓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돈을 저축의 개념보다는 소비에 투자하기 때문에 그 구매력은 더욱 클 수 밖에 없다.
10대 정의
‘1318세대’는 미래의 잠재고객이다!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끊임없이 형성하는 10대는
잠재력이 무한한 신 소비층이다.
10대 정의
‘1318세대’의 특징
기술에 대한 열정
끝없는 엔터테인먼트
끝없는 자극과 도전
탐험과 이동성
스포츠에 대한 열의
글로벌 브랜드 로고에 대한 존경
인간미
미래에 대한 희망
자아성취
거침 없는 소비
10대 정의
10대의 소비특징
소비 = 즐거움
가족관계 & 친구관계 중시
10대들의 공통점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를 사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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