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경영] GS리테일 고객만족 경영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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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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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 KCSI와 GS리테일
본론
GS리테일 소개
GS리테일 서비스 가치체계
GS25의 고객만족경영
GS슈퍼마켓의 고객만족경영
Interview
결론
- 마무리 하면서
- 본문내용
-
KCSI와 GS리테일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
GS리테일 서비스업 부분 2년 연속 1위
GS리테일 소개
㈜GS가 최고주주로 LG상사, GS건설, LS전선이 지분을 가지고 있음
현재까지는 비상장사 (다음달 12월23일 유가증권시장 상장)
서비스가치체계
내부 고객 만족
VOC(Voice of the Customer)및 개선 연계활동
해피콜, CS협의회 등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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