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국제시장 진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yundai Motors
International business Issue
Analyze Current Position
Industry
Competitors
Global Market Situation
Core competence
Hyundai USA
Hyundai China
Hyundai Europe
Recommendations
Eco-Friendly
Marketing

본문내용
Hyundai USA
HYUNDAI = Cheap car
(Influenced from ‘Excel’ late 80s) →Low quality
Open a new factory in Alabama
→ Improve the image of HYUNDAI


The Initial Stage (1986 to 1988)
The Troubled Years (1989 to 1998)
The Recovery (1999 to 2003)

Hyundai Motor Company was to promote quality management since 2000. It has achieved the highest level of quality competitiveness In 200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현대∙기아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전략목 차I. 들어가며 3II. 현대∙기아자동차1. 개요 32. 세계시장 속 현대∙기아자동차 4III. 중국시장 1. 중국시장의 전략적 중요성 62. 중국시장경제의 지속적 발전에 대한 견해 73. 현대∙기아자동차의 현지 경쟁력 9IV. 중국시장 속 현대∙기아자동차 1. 시장환경 분석 122. 추진전략 123. 성과 134. 위기 13V. 폭스바겐의 사례1. 개요 142. 성장과정 143. 진출사유 및 과정 144. 성공요인 155. 위기 16VI. 전략제안 1. 1

  • [국제경영]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 -북경현대(BHMC)와 동풍열달기아(DYK)의 세단 사례 분석
  • 중국시장에 진출한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의 현지화 전략북경현대(BHMC)와 동풍열달기아(DYK)의 세단 CASE 분석Ⅰ. 서론진출배경미국은 자동차 산업의 모국이자 메카로 한 세기를 주름 잡아왔지만 바로 작년부터 ‘Big 3’가 몰락의 길을 걸으면서 최근에는 중국의 빠른 추격에 위협 받고 있다. 중국의 자동차 시장 규모는 2005년부터 이미 약 592만대로 일본의 약 580만대를 앞지르며 세계 2위의 자동차 대국으로 등극하였다. 이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8.9%

  • 현대자동차의_성공사례_및_경영전략분석
  • 현대 자동차 개요그룹의 CI한국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현대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초 기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경영환경 분석자동차 산업의 특성현대자동차(주)의 내부환경 분석현대자동차(주)의 외부환경 분석현대자동차(주)의 S.W.O.T 전략SO(강점/기회)전략ST(강점/위협)전략WO(약점/기회)전략WT(약점/위협)전략현대자동차(주)의 핵심 성공 요소(Key Success Factors)핵심 경쟁전략현대 자동차의 국제 시장 진입 사례 - 개 요캐나다 시장 진출

  • 현대자동차의 국제경영
  • 현대기아차, 세계적 연구소 통합 새출범3. 회사의 경영실적(1) 매출액과 당기순이익(2) 판매실적4.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개괄현대자동차는 60년대 KD조립단계, 70년대 고유모델 개발단계, 80년대 양산/수출 진입단계, 90년대 독자모델 개발단계를 거쳐 현재 선진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국제화 경영체제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국제화 노력은 수출 중심에서 현지 시장 중심 전략으로 옮겨가고 있다. 현지화 단계에서는 주로 현지 생산 시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입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