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11번가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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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Market Positioning Model
3. Execution
4. 제안점
- 자료출처
본문내용
1. 기업 소개
1) 개요
사이트 : www.11st.co.kr
SK 플래닛의 선진기술을 활용하여 만든
웹 2.0 기반의 온라인 오픈마켓

3) 현황

현재 시장 3위

새로운 문화를 선도
: 지속적인 성장세

2010년 성장률
: 87% 기록

1) Target Customers

의류가 차지하는 비중이 다른 오픈마켓에 비해 매우 높은 편
→ 20대 초∙중반 여성들을 주요 Target으로 설정
1) Target Customers
후발주자로서 젊은 층의 선호도를 확보 목표
: 빅 모델 전략 실행 (2NE1, 정형돈)

참고문헌
11번가 www.11st.co.kr
SK Planet www.skplanet.co.kr
파이낸셜뉴스 2011-02-21자 기사
“훌쩍 큰 11번가 SK텔레콤 품 언제 떠나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102802019932727003
아시아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1101009561975012
이투캐스트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10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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