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론] 두산 미소주의 실패와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소개
Ⅱ 문제점 지적
ⅰ SWOT분석
ⅱ STP분석
ⅲ 4P분석
Ⅲ 우리의 전략
ⅰ SWOT분석
ⅱ STP
ⅲ 마케팅 목표 설정
ⅳ Marketing Mix – 4P
Ⅳ 결론
- 본문내용
-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1926년 강릉 합동주조 설립과 함께 그 역사가 시작되어 소주를 비롯해 청주, 과실주, 와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종합 주류회사.
Vision
치열한 주류 시장에서 어떤 장애라도 이겨내고, 나아가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겠다는 롯데 주류의 의지를 상징
브랜드 라인업을 통해 전 주종별 대표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겠다는 뜻
수도권 시장 진입성공 : 두산 합병
대외인지a도 향상
신기술 도입 : 재증류공법 도입
막대한 마케팅 비용
저도주 시장에 뒤늦은 진입
인지도에 비한 저조한 점유율
독한 소주→ 순한 소주 취향 변화
여성들의 음주증가
IMF이후 소주 시장의 성장
지속적인 경쟁사의 독주
금주를 강조하는 사회분위기
소주사들의 잇따른 신제품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