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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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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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P + Service
Product
Promotion- 광고,PR, 판매촉진
Service
STP전략
CRM(고객관계관리)
Globalization
문제점 & 개선방안
- 본문내용
-
정기적인
해피콜 실시
↓
유용한 정보전달
고객연락처 Update
고객만족 유도
정기적 의견수렴
↓
의견 신속하게
Feedback
(CS개선활동)
텔레 마케팅 이외에
고객과의 접촉을
위한
고객사후관리체제
1. 고객들에 대한 단계별 해피콜 접촉(기존의 사랑방 프로그램)이다. 차량 판매 후 일정 주기 별로(예를 들면 7일,3개월, 1,2,3,4,5년 등) 정기적인 해피콜을 실시하여 불편한 사항이 있는지를 체크하고 조치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유도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 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함은 물론, 텔레마케팅에서 손실 되어서는 안 되는 고객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 시키는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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