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4P + Service
Product
Promotion- 광고,PR, 판매촉진
Service

STP전략
CRM(고객관계관리)
Globalization

문제점 & 개선방안
본문내용
정기적인
해피콜 실시

유용한 정보전달
고객연락처 Update
고객만족 유도

정기적 의견수렴

의견 신속하게
Feedback

(CS개선활동)

텔레 마케팅 이외에
고객과의 접촉을
위한

고객사후관리체제

1. 고객들에 대한 단계별 해피콜 접촉(기존의 사랑방 프로그램)이다. 차량 판매 후 일정 주기 별로(예를 들면 7일,3개월, 1,2,3,4,5년 등) 정기적인 해피콜을 실시하여 불편한 사항이 있는지를 체크하고 조치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유도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 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함은 물론, 텔레마케팅에서 손실 되어서는 안 되는 고객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 시키는 일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투자 사업 활동 연구 - 최종보고서
  • 현황 소개제 3장. 투자 실패 사례 조사제 1절. 투자 실패 사례 소개제 2절. 투자 실패 요인 분석제 4장. FDI 타당성 분석제 1절. FDI 이론적 타당성 분석제 2절. FDI 실무적 타당성 분석제 2절. FDI 전략적 수단 및 방법의 타당성 분석제 5장. 결론제 1절. 산업의 현주소 및 향후 전망제 2절. 투자 철수 / 새로운 투자처 추전※. 참고문헌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대상해외투자 사업 활동 보고서로써 본 연구는 자동차 산업의 다국적 생산기업(MNE) 현대, 기아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일반 구매자구매자그 外 구매자: 개인단위의 소비자: 기업, 정부단위의 수주EX. 택시회사- 서울택시, 대한상운버스회사- 동부 익스프레스정부기관사후 적합조사 실시: 안전기준, 연비 적합 여부 등 판단친환경 정책 공조: 현대 기아차와 함께 한,중,일 아시아 자동차 친환경 포럼전국 자동차 노동조합 연맹 시장구조-시장주체분석자동차 시민연합시민사회전국 금속 노동조합 현대자동차 지부 모든 세그먼트에서의 고급화 전략‘모던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시장 세분화 전략,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시장 세분화 전략,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 기업소개2. 경영이념3. 사업의 분야 4. SWOT 분석5. SWOT 전략 도출6. STP 분석- 시장세분화(Segmenting)7. 세분시장 프로파일8. 신라호텔의 세분시장 비중(단위 : %)9. 서울 지역 특1급 호텔, 세분시장별 시장점유율(단위 : %)10. 목표시장 선정(Targeting)11. 포지셔닝(Positioning) 12. 마

  • 기업 사례 분석 및 문제점 도출 대안제시 르노삼성 사례 분석
  • 기업 사례 분석 및 문제점 도출 & 대안제시르노삼성 사례 분석목 차Ⅰ. 기업소개Ⅱ. 르노삼성 현황 분석A. STPa. Segmentationb. Targetingc. PositioningB. Marketing Mix (4P+Service)a. 4Pb. ServiceC. CRMⅢ. 문제점 / 대안 A. Promotion-Advertising의 Premium Concept B. 서비스 센터의 부족C. 신제품 PR 부족D. SM7의 협소한 TargetingE. Positioning에 맞지 않는 Price전략Ⅰ. 기업소개르노삼성자동차는 1995년 설립된 삼성자동차를 프랑스의 르노자동차가 2000년 인수하여 출범

  • [마케팅] 애플 아이폰의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행사를 진행스노우 마케팅8월 18일 스마트폰 갤럭시S의 ‘스노우 화이트’ 컬러 모델을 출시하고 젊은 층과 여성층 공략컬러 마케팅아이폰의 화이트 모델에 대항해 갤럭시S의 추가 컬러 모델로 2종 또는 3종출시3. 아이폰 마케팅(1) SWOT 분석1) Strength① 높은 고객 만족도아이폰이 한국에 출시된 이후 많은 문제점이 발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이폰에 대한 높은 고객 만족도가 존재한다. 2010년 초 전문 시장조사기관의 스마트폰 만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