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스포츠 마케팅과 첼시 후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국내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
2.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3.삼성과 첼시의 제휴 배경
4.삼성의 첼시 후원 이후 변화
5.첼시 후원의 한계점
6.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초략
첼시의 현황
역대경력 : 각종리그 우승 10회 이상
선수현황 : 세계유명선수 14개국 24명으로 구성(드로그바, 램파드)

전망
영국 런던이 연고지 , 거대하고 세련된 젊은 시장 확보
전세계 2억5천만명이 경기 시청
총 미디어 노출광고(광고효과, AEV) 연간 620억원
자국 내 축구 시청률 70%이상

매력도

유럽 축구 클럽에서 세계의 축구 클럽으로 도약을 시도
각종 리그 강력한 우승후보
런던이 연고지,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
첼시의 국제성

적합도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고수하는 삼성전자
부유층 팬이 50%를 넘는 런던의 명문 축구 클럽 첼시
삼성브랜드 로고 색깔 - 블루유니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
  • 스포츠마케팅성공,실패 사례분석목차1. 스포츠 마케팅이란?1-1 스포츠 마케팅 목적1-2 스포츠 마케팅 종류1-3 사업분야1-4 스포츠 마케팅 장단점1-5 스포츠 마케팅 필요성2. 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2-1 코카콜라 스포츠마케팅 성공 사례2-2 삼성그룹 스포츠마케팅 성공 사례첼시와의 후원 배경SWOT 분석삼성의 마케팅 4P전략삼성의 첼시 후원효과삼성 스포츠 마케팅의 시사점2-3 현대자동차와 나이키의 스포츠마케팅 성공 사례3. 스포츠 마케팅 실

  • 스포츠마케팅의 성공사례와 문제점 도출에 의한 활성화방안.
  • 마케팅의 역사와 현황. 3. 스포츠 마케팅의 시장 규모.제3절 스포츠 스폰서십.1. 스포츠 스폰서십과 광고.2. 스포츠 스폰서십 발전 배경(Origin of sports sponsorship).3.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3. 1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3. 2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스폰서십의 효과제 4절 국내외 대기업의 스포츠 마케팅의 사례와 유형.1. 국내기업의 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와 유형. 1. 1 삼성전자-첼시 후원.(1)

  • 국내외기업의 스포츠마케팅사례분석-현대카드,나이키,삼성
  • 스포츠마케팅의 역사와 정의1) 역사2) 정의2. 스포츠산업1) 스포츠산업의 정의2)스포츠산업의 구성요소3. 스포츠마케팅의 특성/특징4. 스포츠마케팅의 전략 및 실행1) 전략적 계획2) 마케팅조사 3) 스포츠마케팅전략4) 스포츠 상품5) 스포츠상품의 특성5. 스폰서십1) 스폰서십의 정의2) 스포츠 스폰서십의 역할3) 스포츠 스폰서십의 목표6. 사례분석1) 현대카드의 스포츠 마케팅2)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3)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with 첼시)4) 지

  • [국제마케팅] 삼성의 국제마케팅 전략
  • 마케팅2. 삼성전자의 올림픽 마케팅 첼시 유니폼 삼성 로고 광고첼시 유니폼에‘삼성 모바일’의 로고를 사용함. 시즌 내내 노출시킴으로써 움직이는 광고판역할.초기 3달 만에340억 원의 효과스포츠마케팅1. 삼성 유럽시장 공략을 위해 5년간 1000억원 투자 스폰서 제공!!2. 직간접적인 광고효과 연간 650 억원과 삼성전자 매출액 크게상승!3. 삼성 브랜드의 인지도 변화 2005년 35.5%에서 2007년 48.2% 증가 4. 삼성전자 김인수 부사장 첼시 후원은 가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스포츠마케팅 빅 스포츠이벤트 삼성의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효과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INDEX01020304스포츠마케팅의 개념기업과 스포츠마케팅 빅 스포츠이벤트와 스포츠마케팅마무리 및 제언 스포츠마케팅이란스포츠마케팅Sport marketingMarketing through sportsMarketing of sports01기업의 스포츠마케팅02삼성의 스포츠마케팅 0202삼성의 스포츠마케팅-2005년 6월부터 명문구단 첼시를 후원.-유니폼의 삼성 로고, 경기장 내 광고, 전자제품 후원 -첼시 스폰서십 규모가 1년에 1630만유로(242억원) 02삼성의 스포츠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